비천무 레트로판 1~10 세트 - 전10권
김혜린 지음 / 거북이북스 / 2022년 3월
평점 :
예약주문


헐ㅠ 기대렸는데 드디어ㅠ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평양냉면 : 처음이라 그래 며칠 뒤엔 괜찮아져 띵 시리즈 10
배순탁 지음 / 세미콜론 / 2021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후루룩 잘읽었습니다. 평냉이야기보다 음악이야기가 눈에 들어왔던건 저뿐이겠죠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슬램덩크 직소퍼즐 500PCS 인터하이스쿨 챔피언십
학산문화사(NP) 편집부 지음 / 학산문화사(NP) / 2017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사람이라 그런지 맞추기 쉬워요♡슬랭덩크 짱♡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기묘한 미술관 - 아름답고 서늘한 명화 속 미스터리
진병관 지음 / 빅피시 / 2021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유명작품 안유명?작품 적당히 섞여있고, 재미있게 술술읽힙니다. 그림책으로 전공할거도 아니고, 쉬는 시간에 머리식히면서 잘 읽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4K 블루레이] 라라랜드 (2disc: 4K UHD + 2D)
데미안 차젤레 감독, 라이언 고슬링 외 출연 / SM LDG / 2022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헐.. 스틸북인줄 알고 대기타려고 했는데 그냥 일반판에 껍데기만 바뀌었나 보네;; 10주년까지 기다려야하나.. 하..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