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계를 넘는 글쓰기 - 행복한 글쓰기를 위한 여섯 단계
한성우 지음 / 월인 / 2006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책을 써야겠다고 처음 생각이 들었을 때, 곧장 광화문 교보 글쓰기 책들이 꽂힌 책장 앞에서 책들을 전부 다 봤다. 그렇게 한참을 보다 보니 나중엔 책 옆면만 봐도 제대로 만든 책인지 아닌지 알 수 있겠더라. 그렇게 고르고 고른 책이 이 책이었다. 

이 책을 고른 이유는, 깔끔하게 정리가 돼있었고, 처음 책을 쓰는 사람 중, 나에게 꼭 맞을 것 같았기 때문이다. 그리고 정말 잘 설명하려고 한다는 느낌, 잘 전달하려한다는 느낌이 있었다. 

이 책을 꼼꼼히 읽고 난 뒤 나는 첫 책을 출간했다. 

내가 이 책을 살 당시엔 한성우 선생님은 경기 어느 대학 강사셨는데, 왠지 잘 되실 것 같았다.

지금 처럼. 

한성우 선생님의 다른 책도 읽고 싶다.

자세히 안봐도, 그의 책은 추천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