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어 공주 디즈니 프린세스 오리지널 스토리
디즈니 스토리 북 아트 팀 글.그림, 양선하 옮김 / 꿈꾸는달팽이(꿈달) / 2015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저와 비슷한 또래라면 디즈니 애니메이션 인어공주가 개봉했을 당시에,

겨울왕국 저리가라 할 정도로 얼마나 인기가 많았는지 기억하실거에요.

당시 초등학생이었던 저는 비디오까지 구입하여 또 보고 사촌에 친구들까지 돌려보았죠.

예쁘고 실감나는 그림과 아름답고 신나는 노래가 정말 좋았지요.

 
저에겐 즐거웠던 추억이며 딸에겐 아름다운 꿈을 꾸게 하는 인어공주 이야기를

꿈꾸는 달팽이의 <디즈니 프린세스 오리지널 스토리, 인어공주>로 만나 보았어요.

 

디즈니 프린세스 오리지널 스토리는

디즈니 원작의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풍부한 그림을 담고 있기 때문에

커다란 사이즈에 꽤 여러 페이지로 책이 만들어져 있어요.

하지만 간결한 글밥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책을 보는 아이도 읽어 주는 엄마도 전혀 부담이 없지요.

 

 0.jpg

 

얼마 전 디즈니주니어 채널에서 인어공주를 너무 재미나게 본 저희 딸..

집에 도착한 <디즈니 프린세스 오리지널 스토리, 인어공주>를 보고 너무나 행복해했어요.

 

 1.jpg


인간 세상에 관심이 많은 막내 인어공주 에리얼은 

  아버지인 트리톤 왕의 명령을 어기고 인간세상에 구경을 나갔다가

물에 빠진 에릭 왕자를 구해주고 사랑에 빠집니다.


 3.jpg


왕자를 만나기 위해 마녀를 찾아간 에리얼은 목소리를 내어주고 인간의 다리를 받게 되지요.

왕자는 목소리를 내지 못하는 에리얼을 알아보지 못하지만,

둘은 점점 가까워지고 행복한 시간을 보냅니다.


 4.jpg


마녀의 방해로 위기에 닥친 에리얼과 에릭왕자!

동물 친구들과 트리톤 왕의 도움을 받아 용감하게 마녀를 물리치고

트리톤 왕의 마법으로 진짜 사람이 된 에리얼은 왕자님과 결혼하여 행복하게 살았답니다. 

 
 5.jpg

​제가 어릴 적  재미있게 보았던 

포크로 머리를 빗는 장면, 한밤중의 나룻배 데이트 장면 뿐 아니라

마녀가 거대한 괴물로 변하는 장면 등 모두 책에서 만나볼 수 있어요.

보는 내내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 원작의 노래들이 귓가에 맴돌더라구요.

게다가 그림이 한층 더 깔끔해지고 예뻐진 듯 해요.
 

 6.jpg

 

 저희 딸 아직 글을 모르지만 사랑스러운 인어 공주의 그림을 보는 것만으로도 너무나 행복해하네요.

언젠가 글을 배우게 되면 글밥도 많지 않고 내용도 재미나서

아이들 읽기 연습용으로도 딱 좋을 것 같아요.


 2.jpg

이렇게 <디즈니 프린세스 오리지널 스토리, 인어공주> 서평 마치고요,

아이는 예쁜 공주님 이야기 보며 아름다운 꿈을 꾸고, 저는 동심으로 돌아갈 수 있는 

책 읽을 기회 주신 꿈꾸는 달팽이와

느리게 깊게 책으로 크는 아이들 카페에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다음엔 <디즈니 프린세스 오리지널 스토리, 인어공주>를 읽고 나서 

 재미있는 활동들을 할 수 있는 

<디즈니 프린세스 스페셜 놀이북, 인어공주> 놀이북 소개해 드릴게요~

기대 많이 해 주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