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쩌미 1 민쩌미 1
김기수.권수영 그림, 최재연 글, 서후 콘티, 민쩌미 원작 / 샌드박스스토리 키즈 / 2022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아이들마다 좋아하는 유튜버가 있죠.

저희 아이들의 최애 유튜버는 민쩌미랍니다.


보라색 머리의 통통 튀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이 가득한 민쩌미의 콘텐츠는..

제가 아이들 어깨너머로 보았을 때, 

가족, 친구와의 알콩달콩 일상생활 이야기가 많은 것 같더라고요.


워낙 아이들이 좋아하고 굿즈도 하나둘 나와서 언젠가 책도 나오지 않을까 기대했는데.

이번에 드디어 <민쩌미 1> 출간이 되었다고 해요.

그동안 민쩌미 유튜브 채널에서 나온 이야기들을 

코믹스로 각색한 내용이라고 아이들이 무척 기대가 많았답니다. ^^


저는 우리아이책카페를 통해서 출간되자마자 선물로 받게 되었어요~


  






 책과 함께 온 스티커들은 <민쩌미 1> 초판에만 들어있는 부록인데요.

먼슬리 플래너와 예쁜 스티커 2종이 들어 있답니다.

저희 집 두 아이 모두 민쩌미의 왕 팬, 일명 만쩌미들이라서.. 

두 아이들이 서로 스티커 가질 거라고 얼마나 티격태격했는지 몰라요.

스티커는 안 팔아주시나요??  






앞서 말씀드렸듯 민쩌미 유튜브 채널에서는 여러 일상의 이야기들이 나오는데요.

제가 민쩌미 채널이 좋았던 부분이 화목한 가족들의 이야기를 자주 다룬다는 점이었어요.

아마도 저 같은 부모님들의 호응이 좋았기 때문일까요?

<민쩌미 1>에서 민쩌미와 민쩌미의 가족들의 이야기들이 많이 나와요.







코믹스 속 귀여운 민쩌미 캐릭터로 유튜브에서 보았던 이야기를 보는 것도 좋지만,

아이들은 유튜버 민쩌미를 너무 좋아하잖아요.

마지막 즈음에 진짜 민쩌미가 등장하여 민쩌미의 하루를 보여주기도 해요. ^^

    






그리고 각 이야기 뒤에는 액티비티도 많더라고요.

공포심 테스트, 미로찾기, 별자리 별 공부법 등이 있는데 

두 아이가 서로 키득 거리며 무척 재미있어 했지요.





하교 후 <민쩌미 1> 읽고 또 읽고..

스티커와 먼슬리 플래너는 아까워서 보관만 하고 있어요. ㅎㅎ

<민쩌미 1>를 보며 밝고 명량한 민쩌미 많이 많이 닮아가면 좋겠네요.






이렇게 샌드박스스토리키즈의 <민쩌미 1> 서평 마치고요.

저희 아이들에게 멋진 선물을 주신 샌드박스스토리키즈와 우리아이책카페에 감사드립니다.


-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하였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