쪼물딱루씨의 손뜨개 인형 -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는 코바늘 인형 50여 가지
김윤정 지음 / 도림북스 / 2021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기호도안과 함께 뜨는 사진이 같이 실려있어서
초보분들도 어려움 없이 인형뜨기에
도전하실 수 있게 도와줄 책입니다.
각 파트마다 난이도도 다 표시가 되어 있어요.
복잡한 인형뜨기가 겁나신다면,
제일 쉬운 과일들부터 도전해 보세요.
저는 인형을 몇 번 만들어 봐서
난이도 별 둘인 사과토끼를 떠 봤는데,
기호도안도 있고, 연결부분이 정확하게
언급되어 있어 손쉽게 만들 수 있었어요.
연결하는 방법도 사진으로
자세히 나와 있어서 어렵지 않아요.
그리고 책 한권에 엄청난 양의 인형 도안이
실려있는 것에 또 한번 깜짝 놀랐답니다!
파트 하나하나 따져보면 아마 50개는
거뜬히 넘어갈듯 하네요!
이런 친절한 책 또 없습니다 ㅎㅎ
게다가 너어무 귀엽기까지 해요!
어쩜 이렇게 사랑스러울까요❤️
사과토끼 만들자마자 둘째가 가져가서
같이 놀이터에 갔는데 손에서 놓지를 않더라구요.
미끄럼틀, 그네, 시소도 다 같이 탔습니다 ㅎㅎ
쪼물딱루씨의 손뜨개 인형,
강추드립니다!

https://m.blog.naver.com/leaf09/222375376468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