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독 패스팅 - 4일로 젊음을 되찾는다
오다 다케시 지음, 이은정.이주관 옮김 / 청홍(지상사) / 2025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해독 패스팅이란 무엇인가?

우선 패스팅이라는 뜻은 단식=초저칼로리에 의한 식이요법이라고 한다.

사람몸의 장기에 독을 빼는 식단이라고 하는데, 요요도 없다고 하니 ?!! 아니 평생 숙제를 여기서 이렇게 해결하게 될 줄이야?!!

정말 장기가 많이 망가진것 같다.

술도 너무 자주 마시기도하고, 식단조차도 매번 배달에, 바깥음식을 먹어대니

장이 안좋아서 피부는 트러블이 올라오고 몸은 살이 30kg가 찌고 아주 난리도 아닌거 같다.

말 그대로 내몸은 총체적 난국의 상황이온듯 하다.

그렇다면 해독패스팅의 대한 방법과 레시피에 대해서 알아봐야할 것같다.

공복감을 유지하는게 아닌, 배가 고프지 않게 할수 있다니 더 반갑다.

우리 배에서 꼬로록 소리나는 소리를 오토파지라고 하는데 그 소리를 무시하지 말라고 한다.

만약 배가 고프다면 잘못된 패스팅을 하는것이라고 하는데, 내가 생각하던 단식은 그냥 쌩으로 물만 마시고 굶는 그런 거였기에 더욱 신기하고

따라해서 내 몸의 상태를 건강하게 돌려놓고 싶다는 생각밖에 안든다.


여러가지 레시피를 알려주기 때문에, 이대로만 딱 따라해서

정말 10kg로라도 건강하게 다이어트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너무 절실히 든다.

요즘은 잠을 자도자도 피곤하고, 생활을 하는 도중에도 피곤해 소리만 달고 사는데, 패스팅만 잘해줘도 몸이 가벼워 진다고 하니 너무 기대되지 않는거 아닌가!!

내 모든 장기가 욕을 하는건지, 신장이 안좋으면 흰머리가 많다고 하는데, 30대 나이인데도 2-3주에 한번 염색을 안해주면 흰머리가 보기싫고 , 아무튼 내 몸의 상태의 진단을 하기 위해서

장 디톡스, 간장디톡스, 신장디톡스, 혈액디톡스를 차례대로 따라해서 건강을 되찾고 싶다는 생각이 아주 절실히 든다!

이 책을 읽는 모든 분들도 모두 해독패스팅해서 건강해지길 바라는 마음뿐이다.

앞으로의 내 건강한 모습을 기대해봐야겠다!!

이 글은 컬처블룸 카페를 통해 도서를 협찬받아 주관적인 견해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