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트] 신사고 우공비 초등 국어+수학 1-1 -전2권 (2016년) 초등 신사고 우공비 (2016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5년 12월
평점 :
품절








귀염둥이 우리 아들~ 내년에 초등학교 입학해요~

학교갈 생각에 행복해 하고 들떠 있는데요..

엄마인 저는,,

아직 공부란걸 해본적이 없는 아이라 .. 조금 걱정이 앞서네요~


둘째는 그냥 가만히 있는것도 너무너무 귀여워...

스스로 책 읽는것 말고는 시킨적이 없는듯...


그래서 입학 전에 미리 문제집을 풀어보게 하기위해 준비해 줬습니다.

1학기 초등 문제집은 우공비로 준비했어요~








우공비 국어와 수학~

큰 아이도 우공비와 함께 공부했기에..

우리 둘째도 고민없이 바로 선택했네요~

귀여운 공부팬더의 공부비법으로 우리 둘째도 공부하게 하려구요 ㅎㅎㅎ








문제를 어떻게 풀어야 하는지 ..

잘 모르는 우리 아들~

우공비와 함께 하면 실력이 쑥쑥 늘어나겠죠?

1학기 초등 문제집은 우공비~

우공비 공부달력과 함께 할꺼예요~





스스로 공부플랜을 짜서 할수 있게끔 되어있어

우공비와 함께 자기주도 학습이 되게끔 열심히 해볼꺼예요~







좋은 글들이 한글과 영어 함께 나와있어

지식도 쌓고, 실력도 쌓고~

매일 읽고 생각해 보게 하려구요^^





 

이미지연상학습이고 문제 해결력도 키워주고

 서술형까지 공부까지 한번에 할수 있는 문제집이라

1학기 초등 문제집은 우공비로 선택했어요~








초등학생 교재는 물론, 중, 고등 참고서도 있으니

우리 아들 첫 문제집부터 대학갈때까지 우공비와 함께 할 듯 하네요~^^

 





이제부터 공부 시작!!!

우리 아들 잘 하겠죠?^^

부담주지 않고 스스로 즐겁게 공부할수 있게끔 도움을 주는 우공비!

공부팬더의 공부비법으로 열심히~ 열심히 해보렵니다^^


시작!!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