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국어 1-2 - 2013년 초등 우공비 국어 2013년-2 1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3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참고서 우공비로 2학기 준비 시작!

 

 

 

 

 

사랑하는 아들 방학이 시작되었어요!

방학식 하고 돌아오는 아들의 표정은 아주 행복해 하네요 ㅎㅎㅎ^^

 

1학기 성적표에 좋은 이야기만 쓰여져 있어 저도 행복합니다 ㅎㅎ^^

 

방학은 쉬는기간이다?

nono!

2학기 준비기간으로 생각하면 되겠죠?

 

이 시간 펑펑 놀기만 하면 2학기때 무지 고생한다는

주위 엄마들의 이야기!

 

저는 우공비로 아들 2학기 준비 시작하렵니다

 

 

 

 

 

아들 방학숙제중 자율 숙제가 한가지 있는데요!

울 아들은 수학공부로 정했어요!

방학기간동안 우공비 열심히 학습한후 방학과제물로도 낼 예정이예여^^

 

 

 

 

우공비가 좋은점은요

이미지연상학습으로 아이가 쉽게 공부할수 있다는것!!!

그리고 오래 기억한다는것!

 

 

 

진도 뿐 아니라 시험비법까지 나와있어 알차게 공부할수 있답니다
진도먼저 나간후 시험볼때 시험비법책만 공부하면 되겠죠?

 

 

 

 

 

연산부터, 스토리텔링까지 완벽하게!

생각하는 문제까지 나와있어 우공비 참고서로 2학기 학습준비는 ok!

 

 

 

 

 

비법풀이책에 설명도 자세하게 나와

아이가 맞은 문제도 다시한번 읽어 풀이과정을 살피게 하고!

혹 풀이과정이 서로 다르면 다양한 방법을 익힐수 있게 할꺼예요

 

 

 

 

국어 공부도 필수!

국어도 이미지로 확 잡을수 있는 우공비로 결정!

 

 

 

 

 

 

 

생활속 우리말다지기 까지 있어

아이들의 학습 능률도 높혀주고, 어휘력도 높혀줍니다^^


 

 

 

 


국어도 역시 진도비법부터 실력비법까지!

기본부터 원리까지 확 잡아주는 참고서예요^^

 

 

 

 

 

 

 

국어 어려워 하는 아이들 은근 많더라구요^^

하지만 우리 아들은 미리 우공비로 공부하고 참고도서도 많이 읽혀

즐겁고 쉽게 흥미를 가질수 있게 해줄꺼랍니다

 

 

 

 

비법풀이책으로 더욱 완벽하게!!!

물론 이건 제가 가지고 있을거구요!

아이가 완벽히 이해한후 참고용으로 풀이과정 보여줄거랍니다

 

 

 

 

더욱더 스마트하게 공부하는 법!!!

우공비 공부달력과 함께 할꺼에요!

매일매일 공부할양 아침에 적어놓게 한후!

공부끝나면 체크하게 할꺼랍니다
영어문장도 페이지마다 나와있어

수학, 국어뿐 아니라 영어랑도 자연스럽게 친해질수 있답니다

''

 

 

 

 

우리 아들 2학기 준비!

우공비로 끝냈어요!

방학동안, 그리고 2학기중 열심히 공부해! 최고의 아이! 자신있는 아이로 키울꺼에요

 

물론 신나게 놀게도 할꺼구요^^

 

방학기간이 기회!!

지금부터 srart!!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