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끼리 스텔라 우주 비행사가 되다 비룡소의 그림동화 323
제임스 폴리 지음, 신수진 옮김 / 비룡소 / 2023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코끼리 스텔라는 우주 비행사가 되는 것이 꿈이에요.
머나먼 우주를 항해하는 일은 얼마나 멋질까요?

스텔라의 멋진 도전이 담겨있는
#비룡소 #신간
#코끼리스텔라우주비행사가되다

 


표지 속 스텔라의 표정이 너무 늠름하네요!

무엇이든 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짠!~
저희 집 코끼리입니다 :)

 

이 친구도 그림책을 읽고서 우주 비행사가 되고 싶다고 하네요.ㅎㅎㅎㅎ
(하루에 한 번씩 꿈이 바뀌는 것 같은 건 제 착각이겠죠?ㅎㅎㅎㅎ)



신기하게도 책이 도착한 날 유치원에서 코끼리 모자를 만들어 왔더라고요!
그래서 더욱 몰입해서 책을 읽을 수 있었습니다 :)



진지하게 책을 읽는 모습이 너무 귀여워요 ㅎㅎ
스텔라에게 푹- 빠졌답니다!

 


스텔라는 우주 비행사가 되기 위해 항공우주국을 찾아가요.
거기에 있는 직원은 스텔라에게 매번 새로운 핑계를 대며 스텔라를 돌려보냈어요.
하지만 스텔라는 직원을 말을 듣고 우주 비행사가 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스텔라는 그 누구보다 우주 비행가가 되는 것에 진심이에요!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노력하는 행동을 통해 느껴진답니다.

 


많은 도전 끝에 드디어 우주로 가는 로켓을 만들었어요!
그런데 항공우주국 직원은 또 새로운 핑계를 대며 거절했어요…



이 정도 노력했으면… 지칠 만도 한데
스텔라는 포기하지 않습니다. 열정으로 가득 찬 코끼리 스텔라.
무엇이든 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항공우주국 직원의 말도 안 되는 핑계에도 결국 또다시 문제를 해결하고 마는 스텔라



모든 핑계를 다 해결했는데
마지막에 와서는 코끼리라서 안된다고 하네요.
정말 너무해요…

 

하지만 물러서지 않는 스텔라.
“알고 있어요. 저는 최초가 되고 싶습니다.”
저는 이 글을 읽고 가슴이 벅찼어요.

꿈을 향한 양보 없는 자신감.
스텔라는 저희들의 생각을 뛰어넘는 위대한 코끼리인 것 같아요!



직원들은 새로운 핑곗거리를 내기 위해 고민 중이에요.



그때였어요! 갑자기 번쩍 생각이 들었어요!
사실 항공우주국을 찾아가서 허락을 구할 필요가 없었어요!
왜냐면 스텔라는 모든 걸 갖추고 있었거든요!



드디어 꿈을 이루는 순간
5, 4, 3, 2, 1



“스텔라호, 이륙합니다!!!”

 

한계를 규정짓지 않고
끝까지 꿈을 향해 돌진하는 코끼리 스텔라의 모습은
어른인 저의 마음도 움직였답니다.

 

책을 읽는 모든 독자들의 꿈도 점화되길!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