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각형은 힘이 세다! - 도형 미래가 온다 수학 시리즈 4
김성화.권수진 지음, 황정하 그림 / 와이즈만BOOKs(와이즈만북스)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미래가 온다 시리즈는 언제 봐도 유익하고 참 재미있죠~~

그 중에서도 수학시리즈가 참 좋다고 생각하는데요

이번 삼각형은 힘이 세다 역시 기대를 져버리지 않았네요

플라톤의 이야기로 시작되네요

그리스의 철학자이자 수학자 / 요새 과학을 잘하는 수학자가 되고

싶어하는 아이인데 수학자가 나오니 반갑다고 하네요~


기하학이 생각하기에 따라엄청 어려울 수도 있는데요~~

모양에 대한 이런저런 생각을 갖고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해 주는 책이에요!

맨처음 세상을 보는 순간 아이도 기하학을 한다는 말~~

세상을 보는 순간 바로 그 순간에도

우리 삶에는 기하학이 작용한다는 거죠!

평소 도형을 좋아하는 아이도 열심히 보네요~~ ^^


아이가 어디에선가 보고 문제로 냈던

인류 최고의 베스트셀러 1위가 성경인건 알았는데요

2위가 유클리드의 원론이라는 건 처음 알았네요!!!

엄마도 덕분에 많이 배우네요~~


특유의 재미난 그림과 문체로 진짜 읽는 내내 흥미 진진!!! ^^

수학에 대해 관심이 별로 없는 아이들도 쉽고 재미나게 읽을 수 있는


미래가 온다 수학시리즈!!

특히 도형을 어려워하는 어린이들에게 추천해요~~


#와이즈만북스 #미래가온다수학 #미래가온다 #삼각형은세다

#도형 #김성화 #황정하 #신간도서 #추천도서 #초등추천도서 #인기도서 #도서추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