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NCS 출제위원이 편저한 서울교통공사 NCS 봉투 모의고사 (10개 능력 반영)
김선재.공취달 공기업 취업 연구소 지음 / 공취달 / 2018년 9월
평점 :
품절


서울교통공사 대비용으로 출간된 공취달 모의고사 기대됩니다!

공취달 NCS기본서 문제집을 구매해서 풀어봤는데 다양한 문제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봉투모의고사도 시중에 있는 문제 짜집기가 아닌 새롭고 서울교통공사에 최적화된 문제들로 구성됐을꺼라 기대합니다.

 

서울교통공사 NCS 시험범위가 작년하고 바뀌었는데 올해 채용공고 올라오기 전에 출판된 많은 교재들은 작년 시험범위 기준으로 문제를 출제했고 이에 대한 불만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공취달 서울교통공사 NCS봉투모의고사는 시험 전범위를 반양한 문제들로 구성되어서 좋습니다.

그리고 실제 NCS 시험지와 동일한 판형으로 모의고사를 제작한 것도 실제 시험을시할 때 도움이 많이 될 것같습니다.

 


서울교통공사 필기시험일인 10/6일까지 모두 파이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18 하반기 단기 합격 해커스 NCS 직업기초능력평가 + 직무수행능력평가 - 자기소개서 작성부터 면접까지 NCS 합격 전략을 한 권에 담은 통합 기본서, 공기업(공사·공단)통합편 - 코레일, 한국전력공사, 국민건강보험공단, 근로복지공단, 한국수력원자력, 서울교통공사, 한국토지주택공사 등 최신 개정내용 수록
김소원.김태형.윤종혁.해커스 취업교육연구소 지음 / 해커스공기업 / 2018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하반기 공기업 필기시험 준비하기 위해서 도서를 찾아보고 있습니다. 요즘 공기업의 경우 서류 적부가 많아서 필기시험인 NCS가 많이 중요해진 것 같습니다.

NCS 기본서를 찾고 있는데 해커스 NCS가 제일 유명한 것 같습니다. 책 소개 내용을 보면 이번 상반기 출제경향과 최신기출까지 반영한 교재라고 나와 있는데 기대됩니다. 특히 최근에 PSAT 스타일의 문제가 많이 출제되어서 고민이 많았는데 PSAT 최신기출까지 반영되어 있어서 좋습니다.

 

해커스 NCS기본서의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은 체계적인 3단계 학습 시스템입니다.

1단계: NCS 출제 필수이론 학습하기

2단계: 유형별 전략 익히기 및 집중 문제 풀이

3단계: 실전모의고사로 실전 감각 극대화하기

3단계로 구성되어있는데 기본적인 이론형 문제부터 집중적으로 문제만 풀 수 있는 형태로 구성되어 있어서 좋네요. 특히 마지막 2회의 실전모의고사로 마무리 정리도 가능합니다.

실제 공기업 시험보기 일주일전에 실전처럼 풀어보고 시험장에 들어가면 실전감각향상에도 큰 도움이 될꺼같습니다!

해커스 교재로 공부하는 취업준비생들 파이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