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밸런싱 2종 세트(중성피부용)
아모레퍼시픽[직배송]
평점 :
단종


전 이니스프리 왕팬이랍니다~^^*

이 제품은 벌써 2번째 구매네요!

이거 쓰기 전에는 파란용기에 담긴 매트 타이트닝 스킨,로션 셋트를 썼었는데

그건 정말 얼굴을 꽉 조여주는 느낌이랄까?

겨울에 써서그런지 너무 얼굴이 당기는 듯한 느낌을 받았었어요

그래서 이 제품을 사봤는데 세안후 발랐을때 얼굴이 너무 당기지도 않고

그렇다고 유분기가 도는거 같지도 않고,

딱 적당한 중간느낌이 들더라구요~ 향도 산뜻한 허브향이구^^

양도 무지 많아서 제가 스킨로션은 듬뿍바르는 편인데 7개월정도 썼네요!

다쓰고 이번에 또 재 구입했답니다^^*

사은품으로 폼클렌징하고 모이스쳐라이징팩도 오는데

이것도 너무좋아요>_< 이니스프리 너무좋아요정말 ♡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