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3 : 호라드림 결사단 제우미디어 게임 원작 시리즈
네이트 케년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지음, 유영희 옮김 / 제우미디어 / 2012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한방입니다. :D

 

이번에는 새로나온 디아블로 소설인 <디아블로 호라드림 결사단> 리뷰를 써보려고 합니다.

 

▲디아블로3 호라드림 결사단 겉표지

 

디아블로3 호라드림 결사단 겉표지 입니다.

 

악마의 눈과 같은 나침반의 겉표지 모습이 참 인상적이네요ㅎㅎ

 




▲디아블로3 호라드림 결사단 안의 모습.

 

디아블로3 호라드림 결사단 역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게임 디아블로3 의 배경 스토리를 바탕으로 만들어낸 게임 소설 입니다.

 

최근 디아블로3 가 나옴으로써 디아블로의 스토리에 대한 관심도 많이 높아졌는데요

 

그에 따라 관련된 디아블로의 소설도 사람들이 많이 관심을 가져 주는 것 같습니다.


▲디아블로3 호라드림 결사단 겉표지

 

가격은 14,800 원으로 일반 소설 도서의 평균적인 가격인 것 같구요.

 

게임소설, 디아블로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이라면 가격 걱정은 없이 구입하실 것 같네요^^

 


▲현재 많은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 이다.

 

이벤트 기간 중 도서를 구입만 해도 이벤트에 참여 가능!

 

페이스북의 출간 소식에 좋아요를 누르기만 해도 참여 가능!

 

간편한 이벤트 참여를 통해서 많은 혜택 가져가세요!

 

저는 무엇보다 저 디아블로3 공식 가이드북이 끌리네요...ㅎㅎ

 

디아블로3를 즐기지는 않지만 왠지 궁금한?ㅋㅋ

 

그럼 이상으로 디아블로3 호라드림 결사단의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