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싱가포르 - 최신 개정판 지금 시리즈
최동석 지음 / 플래닝북스 / 2018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지금, 싱가포르'여행 떠나도 될 것 같은 책


 안녕하세요!
궁금소년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책은 
플래닝북스에서 제공받은 지금싱가포르라는 책입니다.
학교를 휴학하고 여러 곳으로 여행을 떠나겠다고 
마음먹고 있던 와중이었기에 더 반가웠던 책이었습니다
그래서 10월 달에 지원형이랑 싱가포르로 가자고 
바로 얘기해서 계획을 세우고 있답니다.

왜 하필 여행지로 싱가포르로 골랐을까?
궁금하신 분들이 있으실 것 같은데 
싱가포르는 싱가포르만의 화려함이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관광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면 당연히 화려하고 아름다운 곳을 고르게 되는데요.
싱가포르는 다른 동남아 지역보다 훨씬 발전되었고,
누릴 수 있는 게 많을 것이라고 판단했어요.

특히 싱가포르의 야경이 장난이 아니라고..!
원래도 꼭 가보고 싶었던 곳이기도 했습니다.
어머니께서 다녀오신 해외여행지 중 하나기도 하고요.

 책의 구성은
하이라이트
베스트 코스
지역여행
추천숙소
여행 노하우까지 
여행에 필요한 것들을 모두 담고 있는데요.
책만 읽어도 이미 여행을 다녀온 듯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의 야경만 봐도 설레네요..
뿐 만 아니라 머라이언 파크
가든스 바이 더 베이..미쳤다 ㄷㄷ
빨리 보고 싶은 것들이 천지!

 

쇼핑 장소와 쇼핑 아이템 추천
싱가포르의 특성인 다양한 문화를 볼 수 있는 장소들,
멋있는 싱가포르 전경을 볼 수 있는 스카이라인 감상장소!
유니버셜 스튜디오도 꼭 가고 싶다!

정말 보고 싶은 것들이 너무 많네요.
먹을 것도 추천되있으니
뭐 먹을지 고민되시는 분들은 이 책을 통해 확인하시길!

 저는 여행계획을 짜면서 
이 책을 읽었기 때문에 도움이 된 부분이 더 많았는데요.
3박 5일 코스로 만들어진 다양한 플랜들이
이미 설계되있어서 어떤 곳을 갈지만 결정해서 정말 편했어요.ㅎㅎ
 
그럼 가보고 싶은 곳들이나 먹고 싶은 것들
뭐 있는지 몰라서 하루종일 검색하시던 분들은
지금싱가포르’ 책을 통해 도움받으시길 바래요!!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궁금소년이었습니다.
 
※ 이 글은 리뷰어스 클럽의 소개로 플래닝북스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작성된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