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분 컬러링북 : 플라워 컬러링 2 5분 컬러링북 시리즈
김충원 지음 / 진선아트북 / 2020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내 취미는 컬렉션이기 때문에

굳이 색칠은 중요하지 않아~

라는 마인드를 가진 저에게

4개월만에 서평의 욕구를 지핀 책이 왔어요,^^

 

"5분 컬러링북"

부제: 플라워 컬러링2

 

출판사: 진선아트북

저자: 김충원 작가님

 

이 책은 "5분 컬러링북1" 이 나와 있어서

컬러링 하시는 분들은 이미 많이 아실거예요.

요즘 이 책 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살까말까 고민 중에 2권 서평 모집을 해서

바로 신청을 해버렸습니다.^^

넘 활동이 저조해서 반쯤 포기했는데

요래요래 예쁜 책이 왔어요~♡

 

 

앞표지 뒷표지 모두 사랑스러운 연보라색이고

테두리와 타이틀 글씨는 금박으로 반짝입니다.
표지도 맘에 들었지만

제일 좋았던건 싸이즈였어요~

싸이즈는 A4의 반보다 작은 싸이즈로

손에 착 감기는 그립감을 가지고 있어요~

사진 보세요~↓↓↓↓↓↓↓↓

 

 

요즘 책들, 특히 인물 책은 큰 책이 많은데

이 책은 쪼꼬밉니다~

보이나요?저 아기자기한 싸이즈라니~~

그렇다고 완전 미니미는 아니예요.

제 손이 오동통하지만 작은 편인데

한 손에 들기에 넘 좋습니다~♡

간편하게 외출하면서 들고 다니기 딱이예요!

색연필 몇 자루만 챙겨도 됩니다~

 

 

거기다 실제본, 누드제본이라니~

컬러링 하는 사람들에 대한 배려가 굿입니다!!

컬러링 하다보면 복사를 많이 하게 되는데

복사하기도 싫고...찢기도 싫고...ㅜㅜ

하다보면 쫙 펴지지도 않고...ㅜ.ㅜ

넘 불편한게 많잖아요.ㅜㅁㅜ

따로 제본하시는 분도 많은데

걱정 없이 쫙쫙 펴서 하면 됩니다~

 

 

시작하는 부분에 있는 글들인데

3번째 글이 참 와닿았어요.^^

 

 

책을 살펴보면 이렇게 간단한 기법과

원본+도안이 있습니다.

스트로크가 뭔지 모른 저는 단어부터 찾았어요.

저만 이런거 아니죠~~^^:;

 

 

앞에처럼 간단한 내용만 있는 것도 있고

이렇게 중간 과정을 볼 수 있는

상세 예시도 있었어요.^^

색이 올라가는 이 중간톤을 볼 수 있는게

저는 참 좋았습니다.♡

 

 

그리고 1분 컬러링, 2분 컬러링, 3분 컬러링,

5분 컬러링, 7분 컬러링, 10분 컬러링 까지!

짧은 컬러링의 예시가 있었는데

거북이 손인 저는 무리입니다~ㅎㅎㅎㅎ

손이 빠른 분은 가능할 거 같아요~^^

 

이제부턴 제가 직접 칠해본 결과물입니다.

 

 

첫 번째 색칠한 도안 입니다.

오일파스텔로 정말 힐링힐링~하면서 칠했어요.

더 알록달록하게 하고 싶었는데

이미 과해서 이 정도로만 칠했습니다.

블렌딩도 해보고 싶었는데 블렌딩은 커녕

선 긋는 것도 손이 후들거리고

파스텔이 커서 여기저기 다 삐져나왔지만

저는 재미 있었습니다.^^

 

 

​두 번째 색칠한 도안 입니다.

여러 재료를 써보고 싶어서

수채물감으로 작업했는데 망했습니다.

당연한 거지만 종이가 난리가 났어요~ㅠㅁㅠ

색연필용으로 나온 책이니 물칠은 놉!입니다.

물칠을 더 할 수 없어

티는 많이 안 나게 살짝 색연필을 올려줬습니다.

도안이랑 책이 아기자기하고 귀여워서

다음에는 수채용 책도 나왔으면 좋겠어요~^^

 

 

세 번째 색칠한 도안 입니다.

노란색의 삼잎국화인데

전 그냥 저 칠하고 싶은 색으로 했습니다.^^

배경만 아크릴 물감이고 꽃은 색연필로 칠했는데

생각했던 예쁜 라임색이 아니라

몹시 당황하며 수정하느라 진을 뺐습니다.^^:;

색칠한 이미지만 잘라보니

엄청 거칠거칠하네요.^^;;

그래도 간만에 한 색칠이라

그냥 생각 없이 너무 재미있게 칠했습니다.

 

수많은 금손들의 화려한 스킬과

어렵고, 복잡하고, 커다란 컬러링에 지치신 분들께

♡진심으로 힐링용 책으로 권장합니다.♡

.

.

.

서평의 기회를 주신

#힐링컬러링 카페

#진선아트북 출판사

 

모두 감사드립니다.

.

 

♡본 글은 #힐링컬러링 카페에서 제공 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