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 밤하늘 - 일러스트, 컬러링, 스케치, 종이인형, 동화 5에디션
슬그림(김예슬) 지음 / 앤티러스트 / 2019년 9월
평점 :
품절


으아...엄청난 비바람이었어요.

이번 태풍 '미탁'은 한국을 크게 휩쓸고 지나가네요.

속보로 접하는 소식들에 남편이랑

정말 헐!!!하면서 뉴스를 시청했어요.

간밤에 그리도 무섭게 비바람이 치더니

낮에는 이렇게 쨍하니 야속한 마음이 듭니다.

다들 비 피해 없이 무사히 지나가길 바래봅니다.

오늘 올리는 글은 책 소개 글입니다.

제가 서평을 나름 자주 신청했지만

항상 좋아하는 포인트가 있더라구요.

아기자기하고 예쁜 소녀나 냥이가 있는

사랑스러운 책들이 항상 저의 취저였어요.^^

이번에도 마찬가지로

반짝반짝하고 한없이 사랑스러운 책입니다~

 

 

예쁜 책 같이 감상해보아요~

 

 

 

 

"꿈꾸는 밤하늘"

 

 Antirust(앤티러스트) 에서 출판한

슬 그림 작가님의 컬러링북입니다.

반짝반짝한 유광 표지가 매우 제 마음에 듭니다.^^

 

사은품으로 받은 포스트카드가

무려 10장이라 깜짝 놀랐어요.

랜덤으로 2~4장 사이려니 했다가

10장이라니~꺄~넘나 행복했습니다~

안에 들은 도안들이지만

요래요래 따로 굿즈마냥

기프트로 받으니 또 색다릅니다.

 

 

작가님 소개글인데 저만 놀랐나요?

한국화과라니...

서양화과나 디자인과인줄 알았다가

저 혼자 올~신기하다~이랬어요.^^;;

 

 

첫장을 넘기면 목차가 나오는데

제목들을 보면 별과 달이 한가득입니다~

프롤로그를 보면 오른쪽엔 사랑스러운 소녀가

왼쪽엔 작가님의 글귀가 있습니다.

꿈에서 보던 환상들을 모아 그림으로 그린다는

작가님의 꿈은 얼마나 예쁜걸까요?

그 꿈속에 저도 초대 받을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그런데 지금 글을 쓰면서 깨달았는데

오른쪽의 예쁜 소녀는 안의 도안에 없었네요?!

크흡!!아쉽습니다!!ㅠㅁㅠ

 

 

본격적으로 채색에 들어가기 전

이렇게 스케치를 해볼 수 있는 도안들이 있어요~

그림도 16점이나 됩니다.♡

 

 

꺄~♡♡♡


달 오므라이스

별과 달의 몽블랑

크로와상 샌드위치


별과 달이 가득 들어있는 음식들이

너무나 사랑스럽고 달달해 보입니다~

와~어떻게 이런 생각을 했는지~

작가님의 기발한 아이디어에 감탄했어요.

개인적으로 빵을 그닥 좋아하지 않고

음식 컬러링은 좋아하지 않는데도

한번쯤 칠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만큼

슬 그림님의 도안들은 기발하고 사랑스러웠어요.^^


 

 

제가 감탄했던 또 다른 도안입니다.

단순 큐브를 달과 별로 수놓으니

하나의 작품같고

이 책의 시그니쳐 도안같이 느껴졌어요.

작가님의 감성이 물씬 느껴지지 않나요?^^

 

 

다음은 제가 넘넘넘 사랑하는 소녀 도안들입니다~

소녀 도안에도 빠지지 않고 달과 별이 함께 있습니다.^^

꿈 많은 소녀때의 감성이 녹아든거 같아서

소녀 도안들이 하나같이 다 맘에 들어요~

 

 

별책부록으로 있는 종이인형입니다~

넘넘 사랑스럽습니다.

종류가 많진 않지만 어차피 아까워서 자르지 않고

눈으로만 볼거라서 충분했습니다.^^ 

 


마지막에는 작가님이 사용하신 도구들이 나와있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도구가 반 정도 있네요.

작가님 쓰신 잉크도 궁금해집니다.^^

 

 

이제 제가 직접 칠할 차례네요.

부담스럽고 즐겁습니다~^^;;

위는 작가님의 원본입니다.

작가님 특유의 입술 느낌과 얼굴형이 사랑스럽습니다.

다른 분이 이 책을 보고 그림체가 짱구 같다고 해서

다시 보니 짱구가 보이더라구요.ㅎㅎㅎ

그래서 전 짱구 동생 짱아의 느낌으로 칠해 봤어요.


 

 

쨘~넘 만화만화한가요?.^^;;

얌전하고 청초하던 소녀가

급 명랑소년만화의 주인공이 된거 같습니다.

(유리가면의 기타지마 마야가 떠오르기도 합니다...)

사실 수채가 가능할거 같아서 물을 확 풀고

꽃입처럼 예쁘게 번지는 배경을 하려 했는데

안타깝게도 물을 잘 버티는 종이는 아니었어요.ㅠㅁㅠ

밑색으로 까는데도 꽤 힘이 들었습니다.

제가 스킬 부족에 물을 많이 써서 그런거 같긴 해요.

물칠을 하고 싶으면 물은 작게 쓰고

살살 올리면 가능할거 같아요.

대신에 색연필은 아주 예쁘게 잘 올라갔어요~



 

전체적인 제 느낌은

여러번 재차 강조해도 부족하지 않을만큼

정말정말 '사랑스러운 책' 입니다~

표지와 안의 도안과 스토리들이 찰떡궁합이어서

소녀소녀한 작가님의 감성을 잔뜩 느낄 수가 있습니다.

 

 

 

 

 


#반짝반짝 사랑스러움이 가득한 책

#꿈꾸는밤하늘

#꿈꾸는밤하늘컬러링북

#컬러링에 관심 있으신 분들께 추천드려요.

 

 

서평의 기회를 주신

#힐링컬러링 카페

#앤터러스트 출판사

#슬그림 작가님 모두 감사드립니다~

.

.

.

♡본 글은 #힐링컬러링 카페에서 제공 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