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와중에 스무 살 - 제1회 창비교육 성장소설상 대상 수상작 창비교육 성장소설 7
최지연 지음 / 창비교육 / 2022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와중에 스무살"

- 제1회 성장소설상 대상 수상작

- 이 빛나는 청춘의 얼굴을 어떻게 사랑하지 않을 수 있을까?

- 최지연 장편 소설

고3이 되는 큰아이... 학업에 지친 아이는 책을 많이 읽고 싶다고 하네요..

여유가 없어서인지.. 중간 고사 끝나고 한일이 재미있는

소설책을 찾아 읽네요~~

마음의 여유를 찾고 싶을 때 책만한게 또 있을까요?

주말 오랫만에 아이들을 데리고 카페에 갈때 이 책을 갖고 갔어요~~

"이 와중에 스무살"

우리 아이가 정말 재미있게 여유있게 읽을 수 있을 듯하여

추천해 주었는데...

아이가 재미있게 잘 읽었습니다!!

아직 오지 않은 20살이지만.. 제1회 성장소설상 대상 수상작 답게!!

위로 받을 수 있는 책입니다!!

스물 살.. 가족.. 연애..

막막하기도 하고 찬란하기도 했던 나의 20살을 되돌아 보며..

책 속의 주인공이 되어 책 속의 주인공의 성장통을 함께

느껴 보시기 바랍니다~~

아이들과 같이 읽고 이야기 나눠 보며.. 나의 20살을..

아이의 20살을 꿈꿔 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