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크 오프 - 치열한 온라인 시장에서 마케팅 차별화를 위한 12가지 법칙
이상규 지음 / 나비의활주로 / 2021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제목부터 궁금하다

테이크 오프가 뭘까?


이 책은 비행기(비즈니스)가 무사히 비상(성공)하기 위해

어떻게 강력한 엔진과 날개를 장착할 수 있는지에

관한 이야기다.


비즈니스의 꽃은 마케팅이다.

How to 효율적 효과적 마케팅?

이 책의 내용이라고 하겠다.


이 책은 누가 읽으면 좋을까?

- 개인사업자

- 소자본으로 개인사업을 꿈꾸는 분

-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해보고 싶은 사업자

-마케팅 노하우를 블로그 등 나의 라이프로깅에 접목하고 싶은 분

- 마케팅 관련 일에 종사하고 싶은 분


목차가 흥미롭다.

인터넷에 기반한 쇼핑몰 등을 창업하는 일은

기본 자본이 적게 들고 쉽게 시작할 수 있는 만큼

요즘 많이 하고 있다.

그런데 체계적으로 마케팅도 준비하고 있을까?

이런 마케팅 책이 더욱 필요해 보인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