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한 끼 - 맛있는 게 좋아서 그림이 좋아서 컬러링 북
일이구 지음 / 용감한까치 / 2023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빛나는청춘이예요!

요즘 제가 매일 오전 1시간정도 힐링타임을 가지고 있는 책이 있어서

소개해 드릴려고해요!

지난주에 학부모 상담을 다녀왔는데, 선생님께서 아이들 보내 놓고 집안일 하지말고,

하고 싶은걸 3시간동안 맘껏 하라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선택하게 된 여행은 못 가지만, 여행간 기분을 낼수 있는 컬러링 북이예요!

표지부터가 무척이나 맛있는 디저트가 지금 샤랄라 봄에 먹어야만 할 것만 같은 디저트예요!

예쁜 음식들이 맛있는 음식들을 만나 볼수 있답니다! 그럼 여행 한 끼 책 속으로 가 볼까요!

빛나는 취향을 함께 공유받아요! _먹킷 리스트!

저자만 알고 있는 숨은 맛집을 공개합니다!!!

여기는 어떤 곳인지 소개해주신답니다!

여행을 떠나기 전에도 여행지에 가서도 즐기는 컬러링이랍니다!

_ 그 장소에 가서 컬러링 하면 진짜 좋겠네요!!!!

(경상도까지는 못가요ㅠㅠ 서울편도 출간해주세요!!!)

안동, 대구, 경주, 포항, 부산, 통영의 맛집을 소개해주신답니다!

맛도 맛인데, 예쁜곳을 많이 소개해 주셔서 좋네요!!!

집에서도 경상도여행 할 수 있게 만들 어 주는 [여행 한 끼]랍니다.

제가 제일 먼저 선택한 안동에 있는 땡큐커피!!!

노란색을 좋아하는데, 노란색으로 가득 한 생망고빙수랍니다.


망고가 저렇게 나온다니, 19000원인 이유가 있네요!!

가격도 이렇게 나와있다니, 나만의 먹리스트 맞네요 ㅎㅎㅎ

슥슬 노란색 가득 칠해 봅니다. 잘 칠하지는 못하지만, 나름 잘 친한거 같아서 만족했어요!

"엄마 좀 잘 친한거 같애"라고 말하니, 딸이 엄마 자기애가 넘친다며 ㅎㅎ

"원래 사람은 자기애에 사는거란다.ㅎㅎ"

안동에 갈 일이 없을거 같은데, 이렇게 컬러링을 하며 노란 망고를 칠하며 하나씩 냠냠 먹어보는 상상하며 힐링타임이였답니다!!


앗, 이건 명동간식거리에 팔았는데, 팥이 들어 있는줄 알고 안 사먹었는데,

책을 먼저 보고 갔으면, 치즈좋아하는 투유니들이랑 먹는건데!! 아쉽네요!

다음에 가면 사 먹어야겠어요! 명동은 4000원이던데, 경주는 3000원인가봐요!

이건 싸이펜과 색연필을 이용해서 색칠했는데, 음... 마음에 들지는 않지만...

황금십원빵 먹어 볼 생각에 신났답니다. ㅎㅎ

딸이 그림 그리는 것을 좋아해서 선물 받은 싸이펜으로 제가 슥슥 색칠해봤답니다.

색연필 보다는 색 내기 어렵다 싶다가도, 이거 내가 재미있으려고 하는데, 해보자! 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누가 평가하는것도 아닌 혼자 즐기는것이니깐요!!


컬러링을 하다보니, 이렇게 하면 되겠다 싶은 생각이 들더라고요-

어릴때 색칠놀이를 더 했으면 학교 다닐때 더 좋았을거라는 생각이 살짝 들면서

저만 색칠 할것이 아니라, 딸래미도 먹고 싶은것을 색칠해 보라고 해야겠어요!

어제도 책에 나온 오미자 보면서 색깔이 예쁘다고 오미자가 뭐냐고 물었거든요 ㅎㅎ

요즘 오전이 즐겁습니다!!! 여행 한 끼 책 덕입니다!!

다음편은 어느 지역일지 벌써 기대되네요!!

저처럼 빛나는 취향을 공유받아서 함께 하실분들은 추천드리는 책이예요!

함께 힐링해요!!!




<출판사 서평단 자격으로 작성할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