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스틱 수프
김숙분 지음, 이소영 그림 / 가문비(어린이가문비) / 2023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뭐한번 먹고나면 쓰레기가 잔뜩,
배달음식 시켜먹고 나면 플라스틱용기가 잔뜩ㅜㅜ
환경을 위해 줄여야하는건 다들 알고 있지만,실천이 안되고 있죠ㅠㅠ

미세플라스틱이 들어 있는 물고기로 만든 수프를 먹고 아픈 친구를 위해서 
모두 분리수거를 실천하기로!!
그림책으로만 봐도 심각한데, 실제로는 더 심각할거 같아서 걱정이되네요.

플라스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분리수거와 플라스틱 재사용만이 
방법인줄 알고 있었는데, [바이오플라스틱]이라는것이 있네요!!!!
이제 물건을 살때 확인하고 사야겠어요~~

투유니와 집에 있는 플라스틱 찾기를 해봤는데, 엄청 많더라고요~!!
이제 저희집에서는 빨대는 사용하지 않기고 했어요 .
컵을 이용해서 먹기로 해보고 실천해 보려고요~^^

책에 보니깐, 플라스틱을 좋아하는 곤충이 있다고 하네요!
너무 신기했어요~~~!!책에 나와 있으니 아이들과 함께 읽어 보세요!!!


<서평단 자격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