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 위한 최고의 선물 꿈터 그림책 8
히로시마 레이코 지음, 쟈쟈 그림, 김정화 옮김 / 꿈터 / 2022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전천당으로 유명한 작가인 "히로시마 레이코"

그림책이 출시 되었어요!!!

몇일전 전천당16 사달라고 해서 사줬는데,

생각보다 그림이 너무 없다고

안보다던 아들은 [너를 위한 최고의 선물]을 보면서

글자 많아서 못보는 전천당16에 대한 아쉬움을 달래고 있답니다!



표지만 보고도 너무나도 사랑스러운 책이라서 끌리는게 있는 책예요~

냥이들이 두마리이고, 애니메이션을 보는듯한 색감으로 예쁘다! 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 책이예요!!!

 

"너희에게 최고의 선물을 뭐야?"

아들_ 가족이야.

딸_ 태유니 (동생)야.

엄마_ 너네 너무 답 정해놓고 말하는거 아니야?(감동파괴자엄마.ㅋㅋ)

엄마는 닌텐도 갖고 싶어 ㅋㅋ 그게 최고의 선물이 될거 같애!

아들_ 나도 닌텐도!

딸_ 난 그래도 태유니!

 

제목 보고 서로를 최고의 선물이라고 이야기 할거 같다고

예상해 보면서 책장을 펼쳐 봅니다!

(우리의 예상과는 달랐답니다. ㅎㅎ)



역시 첫장에는 모든걸 담고 있는거 같아요!!

책을 다 읽고 나니깐, 반짇고리랑 망치가 왜 있는지 알것 같더라고요!!



엄마, 책이 잘못 된거 같애! 이렇게 찢어져있어~

먼저 책장을 넘긴 딸이 심각하네요!

오마나, 역시 아이디어가 남다르신 작가님!

이렇게 책을 반으로 나눠서 이렇게 볼수 있게 하다니!

진짜 최고의 작가는 다르시네요!!!


코코를 넘기면 코코는 상냥한 남자아이!

미이를 넘기면 미이는 씩씩한 여자아이!

이렇게 주인공 소개를 하네요!!! 오호~~~

둘은 언제나 사이좋은 친구!!

웃는 모습까지 닮은거 보니깐, 진짜 찐친이네요 ㅎㅎ

 



코코의 의자가 부서졌어요!

(엄마, 너무 많이 먹어서 무거워서 부서졌나봐!

근데, 식사 테이블을 보니깐, 미이가 더 먹더라고요 ㅎㅎ

저희끼리 코코는 지금 다이어트중인걸로 ㅎㅎㅎ)

집 안에 물건들을 보면 코코물건엔 C 미이 물건엔 M이 있는걸

찾을 수 있어요!!!

파란색개구리와 빨간색개구리도 늘 함께한답니다!

무당벌레와 애벌레도 페이지마다 나와요!




서로에게 필요한 것을 선물하기 위해서 각자 몰래몰래

시내로 갑니다!!!

이제부터 아이들의 눈과 손이 바빠지는 책이예요!

시내까지 가는길은 각자 미로와 같은 길로 가야해요!

각자 누구를 할지 정하고 출발해봅니다!



코코와 미이보다 물건도 더 빨리 찾아야하고,

1-10까지의 숫자도 찾아야하고

바쁘다 바빠! 함께 코코와 미이와 같은 공간에 들어와 있는거 같은 느낌이예요!

부적부적 동물들이 많아서 시끄러운 소리고 들리는거 같고요!


서로 시내를 그렇게 돌아다녔는데도 만나지 않았는데,

길에서 딱 만났네요 ㅎㅎㅎ 놀라는 표정이 너무 귀엽지 않나요?

★도 10개 찾아야해요! 쉽지 않아요!!!!

무당벌레도 애벌레도 찾아야하고요!

한장한장 넘길때마다 미션이 있어서 너무 재미있는 책이예요!

 

서로에게 꼭 필요한 것을 선물했어요!!

필요한 것을 선물하는게 최고의 선물인거 같아요!

서로가 최고의 선물도 맞고요 ㅎㅎㅎ

어떤 선물을 했을지 궁금하시다면 책으로 확인해 보세요!!

 

한편의 귀여운 냥이들의 애니메이션을 보는듯해요!

짧은 영상으로 만들어져도 좋을거 같네요!!!

예뻐서 마스킹테이프 같은것도 있으면 좋겠다고 하네요 ㅎㅎ

(다꾸 즐기는 딸래미의 바람.ㅋㅋㅋ)

[너를 위한 최고의 선물] 책 한권만 있으면

아이 혼자서도 둘이서도 가족과 함께

재미있는 책놀이를 할 수 있어서 추천해요!!

 

 

 

<출판사 서평단 자격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