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 즐거운 종이접기 1 무한도전 놀이터
강민주 지음 / 도서출판 큰그림 / 2022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종이접기를 좋아하는 딸래미를 위한

새로운 종이접기 책을 선물했답니다.

종이접기 3급따고는 2급은 접는거

싫다고 해서 쉬는중인데,

좋아하는 종이접기 재미있게

접을수 있는 종이접기 책이랍니다.

[매일매일 즐거운 종이접기]

마트에 가면, 아쿠아리움에 가면

동물농장에 가면 이라는 3가지 주제로

종이접기를 할수 있도록 구성이 되어 있어요.

[매일매일 즐거운 종이접기]

책이 도착하자마자 넘겨보면서

선택한 아쿠아리움에 가면!!!!!

제일먼저 가오리를 접어 봤어요!

어머나쏭 가오리를 들으면서 부르면서

종이로 가오리를 접어봤답니다.

어렵지 않은데, 가오리가 완성되니

너무 신기했어요!

작가님의 말씀대로 어떤방법으로

접느냐에 따라서 다양한 모습이 되네요.

이것이 종이접기에 매력인거 같아요!

이번엔 해파리예요!!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 ㅎㅎ

집에 있는 눈스티커를 붙여줬더니,

더 귀여운 해파리 완성이예요!!!

6살 꼬맹이도 종이접기를 한다고

두툼한 손으로 접어 봤답니다.

복숭아접기 성공!!!

자신감이 붙어서 옥수수까지 도전해봅니다 .

마무리는 누나의 도움으로 완성!!

협력하는 모습이 굿!!

어려운 부분은 확대가 되어서

천천히 따라 접어 볼까요? 로

쉽게 따라접어 볼수 있어요!

바다동물에 대한 지식도 얻을수 있어요.

상어에 대한 이야기도 있더라고요.

각 동물에 대한 호기심도 유발하고

정보를 얻을수 있게 귀여운 그림과

설명이 함께 되어 있답니다!!

이렇게 스페셜 페이지에 붙여주면

내가 접은 바다동물을 아쿠아리움에

넣은듯하쥬~~~~

너무 좋은 아이디어의 스페셜 페이지예요!


딸이 접고 너무 귀엽다고 만족스러워했던

다람쥐랍니다!!!

토끼는 세워지는 동물이라서 살짝 난이도가 있어요.

동물농장에 가면이 제일 난이도가 있네요!

마트->아쿠아리움->동물농장

난이도가 다양해서 좋네요!!!

가족모두가 접을 수 있을거 같아요!!!


무엇보다 아이들이 재미있게 접으니 좋네요!



<출판사 서평단 자격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