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쥬르민쥬르와 알콩달콩 재미있는 종이접기 : 우리 집 꾸미기 - 패션·음식·우리 집 꾸미기·크리스마스·종이 소품 편 봉쥬르민쥬르와 알콩달콩 재미있는 종이접기
강민주 지음 / 42미디어콘텐츠 / 2021년 7월
평점 :
절판


어린이집에서 6월에 종이프로젝트를 하면서

종이접기를 시작하더니, 엄청 접어 오더라고요~!

이제 시기가 된거 같아서 종이접기책을 혼자보면서

접으라고 선택한 종이접기 책!

[봉쥬르민쥬르와 알콩달콩 재미있는

종이접기]


이름부터도 재미있네요~

봉쥬르민쥬르~

유튜브에서 종이접기영상으로 만나 볼 수 있는유튜버

이름이였네요ㅎㅎ


https://www.youtube.com/c/%EB%B4%89%EC%A5%AC%EB%A5%B4%EB%AF%BC%EC%A5%AC%EB%A5%B4


종이접기에서 꼭 알아야할 접기 기호가 보기 쉽게

나와있어요.


사각접기, 삼각접기, 대문접기,

방석접기, 아이스크림접기, 삼각주머니접기만

알고 있어도 종이접기 이것저것 할 수 있을듯해요.

기본 접기 마스터한 7살언니야랍니다.

기본 준비물을 보고 , 미리 준비해놓고 시작해봅니다.

큐알코드를 찍으면 종이접기 영상을 볼수 있답니다.

패션, 음식, 우리집꾸미기, 크리스마스, 종이소품 등 다양하게 접을 수 있네요-

그중에 음식은 다 만들어봤어요- ㅎㅎ

저도 재미있어서 같이 접어 봤어요!


햄버거랑 감자튀김 콜라까지 만들어서

놀이했는데, 사진 찍은줄 알았는데, 제 마음 속에 저장했나봅니다ㅎㅎ

할머니집에서 2주 있는동안 동생은 퍼즐을 매일하고

누나는 종이접기를 매일 했답니다~!

종이접기 매력에 푹 빠진 7살 어린이예용ㅎ

동생은 누나 접는거 보면서 어깨 넘어로 배워봅니다ㅎ

자기전에 늘 접고 잤던 종이접기!

다양한 소품을 만들 수 있는 재미가 있네요~^^

마스킹 테이프를 이용해서 컵을 꾸미는 센스-

생각도 못했는데, 예쁘게 만드는 모습에 대견스럽네요.



기차타고 올라오면서 태블릿pc만 하려고해서

봉쥬르민쥬르와 알콩달콩 재미있는 종이접기를

꺼내줬더니 시간 가는줄 모르고 접으며 왔어요~~

접다보니 어느새 용산역이였네요ㅎ


여름엔 아이스크림이쥬~

아이스크림 만들기도 뚝딱 접어봤어요~

패턴지가 들어 있는데, 너무 예쁘네요.

패턴지로 아이스크림 만들기~

샤르르 입에서 녹는 딸기 아이스크림 같다고 하네요.


너무 신기한건, 따라서 접었는데, 완성된다는거?

당연한건데, 손가락 넣어서 모양 만드니

의자랑 책상이 완성! 같이 만든 저도 넘 신기했네요!!


방수색종이로 티셔츠를 접어서 빨래놀이도 하네요ㅎ

접는것도 잘하고, 접은걸로 잘도 노네요ㅎ



큐알코드 찍으면 영상으로 접는 방법을 보고 접을 수

있답니다~^^

길어지고 있는 4단계로 집에 있어야하는 아이들에게

한권씩 있으면 집콕놀이로도 딱인 책이예요.


<출판사 서평단 자격으로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