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드이발소 색칠 오리기
고은문화사 편집부 지음, (주)몬스터스튜디오 원작 / 고은문화사 / 2021년 6월
평점 :
절판


브레드이발소의 인기는 여전한거 같아요.

브레드이발소 작년에 알게 되어서 시즌2 본방사수하면서

왔던게 기억이 나네요-

가정보육이 끝날줄 알았는데, 다시 시작된 가정보육!

이번 여름도 브레드이발소와 함께해 봅니다!





가위를 어릴때 거꾸로 잡고 오리는 딸래미는

가위 바르게 잡아서 오리려면 힘이 잘 안써져서

가위질하는거 진짜 싫어해요.

그런데 브레드이발소오리기는 하고 싶다고 해서 골랐어요!


원에서 쓰는 안전가위가 들어 있어요 .

집에 안전가위 아니고 잘드는가위인데, 이렇게 안전가위가 생겼네요-

신기한건 칼날이 쇠가 아닌데, 오려지네요- 너무 신기했어요.


32가지 놀이를 할수 있고, 마지막장에는 이렇게 오리기우수상이 들어 있어요 .

○안전한 가위사용을 배워요!

가위질은 아이들에게 재미있는 활동지만, 위험한 도구이기도하죠-

안전가위를 잡는 방법과 안전한 사용방법

화살표에서 별까지, 안과밖으로 접는 방법이 안내되어 있어요!

윌크와 브레드 흉내를 내면서 가위 안전교육을 하니깐,

잘 지키겠다고 약속하네요!!

청소 대장 윌크의 대걸레 잘라주기-

직선부터 곡선, 꺾은선, 물결선등 점차 난이도 있게 오리기를 해봅니다.

신중하게 가위질을 시작한 아들입니다.

요건 쉬우니깐 5살 아들이 오려봅니다!

쉽게 뜯어지는 브레드이발소 오리기활동지!

집에 있는 종이접기 책은 잘 뜯어지지 않아서 늘 가위로 어렵게

뜯었는데, 브레드이발소색칠오리기 책은 쉽게 뜯어지는게 너무 좋네요!

집중 집중! 해서 선에 잘 맞춰서 오려보는 딸래미

바르게 잡아서 오리는거 진짜 힘들어하는데,

안전가위로 안전하게 정교하게 오려봤어요!

브레드이발사의 머리를 꾸며주네요-

사자모양의 머리로 자르고 돌돌돌 말아주면~

미스코리아 언니들 저리가라 스타일로 완성이네요 ㅎㅎ

만들고 너무 웃기다고 좋아했어요!

이런게 내가 오리가 내가 만드는 재미인거 같아요!


○혼자서도 자유롭게 만드는 시간!


이렇게 오려서 밑으로 내리면, 컵케이크들의 머리장식 완성!

오려서 만들었다고 저에게 보여주더라고요 -

재미있으니깐, 수시로 가위를 들고 스스로 활동하는 모습이

무척이나 기특하더라고요!


컵케이크들 넘 귀여운거 같아요 ㅎㅎ

만들고 흐뭇해하는 딸의 모습에 가위질이

힘든 작업이 아닌 즐거운 시간이되어서 넘 좋네요!


가위질을 시작하는 아이들이라면! 추천!

가위질하는걸 별로 안 좋아하는 아이들이라면 추천!

브레드이발소를 좋아하면 무조건 추천!

<출판사 서평단 자격으로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