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드이발소 두뇌 발달 미로 찾기
두드림아동기획팀 지음 / 두드림M&B / 2021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브레드이발소를 너무나도 좋아하는 투유니들이예요-

작년에 브레드이발소를 처음보고 너무 좋아해서

브레드이발소와 관련된 책, 장난감도 많이 사서 놀았어요.

몇일전엔 드뎌 씨유에 나온 브레드이발소솜사탕 샀네요ㅎ

브레드이발소의 인기란ㅎㅎ

지루한 지하철이 될 수도 있는데, 시간 가는줄

모르고 할머니집에 도착하게 만들어 준

[브레드이발소미로찾기]


미로찾기 또한 아이들이 좋아하는 활동이예요-

저희 아들은 미로찾기를 하면서 선긋기 시작해서

이제는 제법 글자도 쓰는 재미를 붙이게 되었어요.

미로찾으면서 선긋는 스킬까지 획득했어요.

그래서 저는 자주 미로찾기를 하도록 하는데,

이번에 브레드이발소 미로찾기가 나와서 아이들과

해봤어요.!!

역시나 아이들이 좋아하는 브레드이발소라서 그런지

책을 받자마다 폭발적인 반응이였어요 ㅎㅎㅎ


*두뇌를 깨우는 40가지 미로찾기!



미로찾기가 40가지나 있어서 아이들이 다양한 미로찾기를

즐기면서 아직 활동하지 못하고 있는 두뇌까지 깨워서

활동을 하게 되네요!!


[캐릭터 소개]



캐릭터소개~

시즌1에서부터 시즌2까지 나온 브레드이발소등장

캐릭터들을 한자리에 다 모였네요ㅎ

소시지가 제일 인기네요ㅎ


[찐빵도사]

찐빵도사가 대나무 숲을 지나서 찐빵을 찾으러 가는게

무척이나 재미있네요- ㅎㅎㅎ


[초코의 계산기]

초코의 계산기는 연산을 해야지 갈수 있네요.

막히지 않는 길만 찾는게 아닌, 다양하게 미로를

찾는 방식이네요!!


[윌크의 심부름]

미션수행하기~~

코딩의 기본,입력어에 맞게 움직이기~

순서대로 물건을 사서 브레드를 만날수 있게 길 찾아주기~!!

https://blog.naver.com/i486you/222343584232



[미로찾기의 힌트~!! 정답]

미로찾기 힌트이자, 정답이 있어요~!!


조카도 브레드이발소 엄청 좋아하는데,

선물해 주고 싶네요 ㅎㅎㅎ

브레드이발소를 좋아하는 아이들이라면

브레드이발소 미로찾기 엄청 재미있게 할거예요!!

주말에 집콕하는 아이들을 위해서 추천하고 싶네요!

<두드림엔앤비 출판사 서평단자격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