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려볼까? 나만의 도형 - 그림에 자신감을 키워주는 미술놀이책 키즈 아틀리에 1
엘레나 바보니 지음, 조상은 글 / 명랑한책방 / 2021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들과 그냥 그림그리기 막막하셨던분

손들어 보세요~~ (저요~~)

엄마표미술놀이에 도움을

줄만한 기발한 미술놀이책을

소개하려고 해요♡

5세 동생은 그림의 자신감을 키워주는

7세 누나는 예술 감성을 깨우는

모든 그림의 기초가 되는 점과 선!

- 점이 이어지면 선이 되고 선을 연결하면 도형이 되고,

도형을 가지고 완전히 새로운 것들을 그리게 되는거죠-

연필, 싸인펜, 크레파스, 물감, 작국을 남기는 것이라면

무엇이든 사용 할수 있다고 해요.

 그리기 도구를 준비해주세요.



여러가지 색으로 점을찍어보고,

점 찍고 주면에 동그라미 그려주고

동그라미가 별 같다면서 우주에 별이

가득하다고 이야기 하네요-

(요즘 아들이 자기의 생각을 언어로

잘 표현하고 있다는 생각에 무척 기특하답니다.)


색깔을 무척이나 좋아하는 아들에게

딱인 활동!!! 옆으로 쭈욱-

밑으로 미끄럼틀 타면서 간다고 이야기하면서

선을 연결해주네요.


선을 위아래로 그리니깐,

뾰족한 악어의 이빨이 완성!!

선하나로 이빨이 완성되니, 신기해하네요-

반짝이가 점처럼 들어있는

메니큐어를 이용해서 악어를 표현해봤어요.

180도 딱 펴져서 그림 그리기 좋네요-

순서대로하면 좋겠지만, 아이가 원하는대로 펴서

해도 좋을거 같네요-

아이들의 흥미를 끄는 페이지가 많네요-


엄마표미술놀이 하기에 딱인 미술교재네요^^


<출판사 서평단 자격으로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