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종이접기 놀이 - 꼬물꼬물 재미있는
혜지원 편집부 지음 / 혜지원 / 2020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어린이집 5세반때 종이접기를 무척이나 좋아한다고 하셨는데, 종이접기에 자신 없던터라 그냥 꽃이랑 간단한 동물 만들어준게 다인데,

간단하지만 예쁜 작품이 완성 되는 종이접기 책을 발견했답니다~!!

매년 크리스마스면 산타는 친정오빠에게 종이나라종이접기 시리즈 책을 선물해서 친정오빠가 매일같이 종이접고 상자접고 모빌접고 했던게 생각나더라고요~친정오빠가 워낙 손재주가 있어서..

전 늘 오빠만큼은 못해서 포기했던거 같아요.

지금도 종이접기 엄청 잘하는 오빠가 생각나네요..(삼천포ㅋㅋ)

꼬물꼬물 재미있는 귀여운 종이접기 놀이 책♡


딸도 친정오빠처럼 종이접기 잘 할거 같은 느낌적 느낌입니다ㅎ

어렵지 않게 느껴진다면 흥미와 자신감을 가지고 종이접기를 즐기고 새로운 종이접기에 도전 할 수 있을거 같아요.


귀여운 종이접기 놀이 책에는 예쁜 도안지가 64매나 들어 있어요..

색종이를 따로 준비하지 않아도 만들 수 있고,

예쁜도안이라서 계속 접고만 싶어지는 작품이 짜잔하고 완성된답니다ㅎㅎ


종이접기는 재미있는 놀이로, 아이들에게 이 책에서 하는대로 정확하게 접게 할 필요는 없다.약간 어긋나거나 틀린 접기 방버을 하더라도 아이들에게 ''이야, 멋지다.이거 좋은데''라고 만족하고 즐거움을 줄 수 있는것이 중요하다는 머릿말이 무척이나 기억에 남습니다.


작품의 고뇌보단, 작품을 만드는 즐거움과 성취감~!!!! 잘 기억하고 귀여운 종이접기 함께 접어 보겠습니다.





종이접기 기호와 약속, 종이 다루는 방법, 종이접기 기본형을 보기 쉽게 설명 되어 있어요.

처음 종이접기를 시작하는 유아들에게 꼭 익히고 가야하는 기본중의 기본입니다~!!

기본을 익히고 나면 몇번 접고 나면 근사한 작품이 완성~!!!



귀여운 종이접기 놀이 책은

4가지 주제로 아이들이 도안지를 골라서 재미있게 종이접기를 할 수 있게 구성 되어 있어요.



도안지는 64매로 아이들이 너무 좋아 할만하게 많이 들어 있고,

예쁘답니다ㅎ


제일 먼저 고른건 원피스(82p)입니다~!!

종이접기 책을 촤르르르 넘기더니 예쁘다고 골랐어요~!! 색과 모양이 다른 도안지가 2장이 들어 있어서 2가지 스타일의 원피스를 제작해 보겠습니다~!!


*가위를 사용할 때는 다른 곳을 보지 않고 자르는 곳에 집중해주세요~!!

집중해서 오립니다.



원피스(82p)완성~!!!

얼굴,팔, 다리를 그려서 붙여주고. 신발은 장화(90p)를 작은 종이로 접어서

꾸며주었답니다~!!

두찌는 알록달록 고깔을 색칠해서 만들어서

누나가 만든 원피스 입은 소녀의 친구가 되어 봅니다.ㅎㅎ



우리집엔 트리 장식도 하고 산타마을도 만들어 주었지만, 아무것도 없는 외할머니댁에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기 위해서 트리접기와 산타접기를 해서 선물 하기로 했답니다.


누나가 뚝딱 만들어 준 아이스크림 맛있게 먹네요ㅎㅎ

귀여운 종이접기 놀이 책 한권 있으면 혼자서도 재미있게 접어보고, 꾸미고, 소꿉놀이도 할 수 있을거 같네요~^^



다른 시리즈도 있네요~~~ 귀여운종이접기놀이 책 다 접으면 신난다 종이접기 곤충탐험 도전해 봐야겠어요~!!


예쁜거 접느라 시간이 훌쩍가네요 ㅎㅎ​

종이접기 시작하는 아이들에게 추천하고 싶어요~♡



<<혜지원 출판사 서평단 자격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간 서평단모집][혜지원]<꼬물꼬물 재미있는 귀여운 종이접기 놀이> 10명 (~12/1) (●책세상 맘수다 체험단 공구카페(이벤트,공구,국내핫딜.육아) | 작성자 STAFF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