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신폭신 쿠션 스티커 : 브레드 이발소 폭신폭신 쿠션 스티커
키움 편집부 지음 / 키움 / 2020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즘 저희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는 "브레드 이발소"


여기저기서 많이 방영해준다는건 그만큼 인기가 있다는거겠죠?


어제는 아이스크림이 새로운 캐릭터로 등장했죠^^


(저희집은 시즌2 꼭 본방사수한답니다.ㅎㅎ)


어제 따뜻한게 먹고 싶은 아이스크림 넘 귀여웠어요-


공부 못해서 늘 31등 한다는 아이스크림 아빠.ㅎㅎ 







텔레비젼에 나오는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를 집에서도 할수 있는 브레드 이발소 스티커!!

브레드 이발소 폭신폭신 스티커!!




시즌 2에 새롭게 나오는 아이스크림 마카롱 프레첼도 있네요-

제가 좋아하는 찐빵도사님과 귀여운 초밥들!!!

브레드씨가 초밥들 머리를 만들어 주는 장면에서 오호~~~ 이거하는데, 제가 아이들이 잘해내면

자주 해주는 리액션이랍니다.ㅎㅎ



이렇게 모든 캐릭터들이 한자리에 모였어요- 

주인공 브레드와 초코, 윌크, 소시지는 여러개가 있어서 넘 좋네요-

둘이 하다보니, 한개이면 싸우기도해서 여러개라서 다행이였어요-

스티커는 46개로 주인공들과 머리를 꾸밀수 있는 재료들로 되어있어요-

신선한 과일과 생크림만 사용하는 브레드 이발소 ㅎㅎ

폭신폭신 스티커라는 이름답게 두께도 있고 폭신폭신해서 아이들이 안전하고 쉽게 붙였다 

뗄수 있네요-^^ 



서로 원하는 스티커 떼고 싶은 저 손들..ㅋㅋㅋ

"여러개니깐, 사이좋게 좋아하는 캐릭터 하나씩 먼저 떼어보자!!"

핑꾸핑꾸 좋아하는 딸래미는 핑꾸 마카롱을 아들은 까망베르치즈를 골랐네요-^^ 



브레드 이발소 스티커 북을 펼치면 6곳으로 외부와 내부가 나와요-

에피소드가 일어나는 곳에 스티커를 붙이면서 브레드 이발소 놀이도 해보고, 

과일 스티커를 자유롭게 붙여서 컵케이크와 타르트들을 브레드 이발사처럼 예쁘게 꾸밀수 있네요-






보통 뒤에 캐릭터 위에 붙어있어서 자리에 붙여놓으면 여기저기 떨어지는데, 

다시 자기자리에 스티커를 넣어서 정리 할수 있으니 좋네요-

자리를 찾아주면서 또 다른 놀이가 되네요-

그리고 바닥에도 스티커를 자주 붙이는 개구쟁이 저희 딸,, 스티커 살때마다 얘기하는데.. 

자꾸 왜 바닥에 붙이는지.ㅋㅋㅋ 브레드 이발소 폭신폭신 스티커는 바닥에 붙어도 

잘 떨어져서 다행입니다.ㅎㅎ


브레드 이발소 퍼즐도 스티커북도 아이들이 무척이나 좋아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