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안) 무서워 (세이펜 기능 적용, 세이펜 미포함) 아니야 시리즈
강소연 지음, 크리스토퍼 와이엔트 그림, 김경연 옮김 / 풀빛 / 2020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롤러코스터 무서우신가요? 아님 재미있나요?

저의 경험으로는 어떤 사람과 탓었냐에 따라서 달랐던거 같아요-

잘타는 친구와는 무서웠고, 잘 못타는 친구에게는 내가 힘이 되어야겠다는 생각으로

더 용기있는 척을 하면서 타보았던거 같아요-

우와- 소리도 안나고, 악 소리도 안 나면서.. 막., 재미있다고 하면서요=ㅎㅎ

 

친구와 함께하니깐, 무서운 롤러코스터도 재미있게 타게 된 친구들의 이야기예요-

 

 

난(안)무서워- 표지에 덜덜 떨고 있는 모습이

제 절친한 친구 하나의 모습과 저의 모습이 그려지네요-^^

 

 

무섭냐고 물어보는데.. 왠지 스스로에게 묻는거 같은 느낌은 저만인가요 ㅎㅎ

 

 

 

영어로 답하는건 아니고요- 책이 한국어와 영어로 2권으로 되어있어요-

그래서 아이들과 한국어 먼저 보고, 영어도 읽어 볼수 있어서 좋습니다-

영어는 세이펜이 솰라 솰라 읽어주네요-ㅎㅎ

 

 

 

드디어 놀이기구 앞에 도착 한 두 친구는 롤러코스터 보다 더 무서운 것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누네요- 제 친구랑은 티 익스프레스 기다리면서 진짜 무섭겠다, 우리가 타겠냐고. 그런 이야기 하면서 기다렸던거 같은데 ㅎㅎ

 

 

무섭다는 뱀도 탔네요- ㅎㅎ 뱀 눈 뒤로 흐르는건.. 눈물인가요 ㅎㅎ

 

 

 

서로서로 의지하면서  타는 모습이 보기만해도 서로 힘이 날거 같네요-

으하하- 안전바를 하고 있어서 서로 안을 수는 없지만, 서로의 마음을 그림으로 잘 표현하였네요- 진짜 힘이 되는 친구라는 이름!! 존재!!

 

 

 

용기를 낸 친구들에게 박수를!!

 

 

 

뱀은 몇번째 타는걸까요?

무서웠지만, 한번 더 타고 싶은 그 마음이 그림 밖으로 전해지네요-

 

이번에는 와- 무섭다! 가 안무섭다로 들리네요-

놀이기구를 탈때는 손을 올리고- 와!!! 소리 지르며 타는게 제맛이죠-

 

책을 보면서 혼자서 롤러코스터를 몇번을 탔는지 모르겠네요- ㅎㅎ

아이들은 뱀이 눈물을 흘리는게 넘 웃기다고 하네요-

 

용기를 주는 친구의 소중함과 나의 감정, 다른친구의 감정을 알수 있는 책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