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이 난 밤에 그림책이 참 좋아 50
김민주 지음 / 책읽는곰 / 2018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어린이집 방학동안 수족구에 걸려서 이틀내내 고열에 시달렸던 윤이, 그때가 생각났는지 나도 ''열 났을 때 개구리가 왔었데..'' 라고 말하며, 개구리 인형을 이리저리 놓으며 아침 밤으로 읽고 있는 책이 랍니다
열이 난 밤에 누군가 찾아옵니다.
(그림자만 나와서 바이러스인줄 알았네요ㅋ)
이마 위에서 건이의 상태를 체크하고, 열을 내려주기 위해 밤새 지켜주는 개구리♡
불덩이처럼 붉어진 몸이 개구리들의 도움으로 열이 내렸답니다^^
몸의 색깔을 비교해 보니 확실히 구분이 되어 윤이도 ''이제 열이 내려서 다 나았데!!''라고 이야기 하며 책장을 넘긴답니다.
앗, 개구리는 초록색, 엄마는 초록옷, 개구리는 엄마??^^
잠자고 있던 개구리들이 출동하는 장면은 다양한 모습의 개구리가 나와서 윤이가 무척이나 좋아했답니다.
건이는 다 나았지만, 엄마의 이마에 열이나기 시작했네요~(이 부분 진짜 공감했어요~)
책 읽은 후조용하다 싶어서 방에 가봤더니,,오매..
''열이 난 밤에 콩콩이에게 핑크개구리가 찾아왔데,!!''
알려주지 않아도 스스로 독후 활동을 할 수 있을만큼 컸네요^^
어린이집에 친구들이랑 보고 싶다고 보냈는데.. 1주일째 우리집에 돌아오질 않네^^
우리 내일은 찾아오자 ㅎㅎ
''열이 난 밤에'' 찾아온 고마운 친구♡
아프지 말고 크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