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터 연산 1-B : 초1 수준 - 초등 연산의 빅데이터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16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요즘 쭈니랑 풀고 있는 문제집 빅터연산

쉽고 재미있게 연산을 마스터할 수 있는 너무 좋은 문제집을 만났어요.

초 1 수준 1단계는

A, B, C, D 이렇게 4권으로 만날 수 있어요.

 

아이가 부족한 부분을 보고 선택해서 풀리면 되서 좋은 것 같아요.

 

다른 문제집은 1학년 1학기로 되어 있어서 전체를 다 풀어야 하는데

이렇게 나눠져있으니 좋아요.

 

처음에 쭈니가 좋아하는 만화가 나와있어서 쭈니 취향 제대로 저격했어요.

 

만화가 쭉 내용이 이어져있어서 계속 더 읽어보고 싶게 만들어주네요.

쭈니도 계속 공부하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그렇다고 지루하게 연산문제만 있는건 아니고 창의적인 문제도 있어서 쭈니 마음에 너무 드는 문제집이예요.

 

정답은 맨 마지막에 있어서 따로 떼어서 보관할 수도 있어요.

쭈니는 아직 저학년이라 정답을 볼 줄 모르지만

조금 큰 아이들은 엄마 몰래 정답 보고 문제 풀 수도 있는데요

따로 떼어서 보관하면 그럴 염려 없겠어요.

 

쭈니가 문제집을 좋아하게 된 학습만화예요.

처음 시작할 때마다 만화가 나오는데 내용이 연결되어져서 좋은 것 같아요.

 

쭈니랑 푸는 빅터연산 초1수준 1B는

10부터 시작해서 50까지 배우는데요

 

요즘 매일 10 미만의 수와 씨름하다가 10이 넘어가니까

자연스럽게 집중하고 긴장하면서 문제 풀고 있어요.

 

쭈니가 집중하면 입이 나오는게 너무 귀엽더라구요.

우리 쭈니를 집중하게 만들어주는 빅터연산이예요.

 

 

문제가 반복되니까 쉽게 풀수 있어서 이거 쉽고 재미있다며 엄청 열심히 푸는 중이예요.

 

제가 보니 단순하지 않은 문제인 게 참 좋더라구요.

그림 속에서 도형 세는 건데요

쭈니 아직 도형 제대로 안 배웠는데도 잘 해서 너무 이뻤어요. ㅎㅎ

아이들이 좋아하고 쉽게 풀 수 있는 문제들이 나와있는 것 같아요.

요 문제까지 하고 그만하자고 하니 더 하고 싶다는 쭈니.

이런 반응 처음이예요.

 

생활 속에서 만날 수 있는 문제들이 나오는 것도 좋네요.

 

쉬운 연산 원리를 배우고

문제푸는 습관을 들일 수 있도록 재미있게 문제를 풀게 해주고

교과서랑 연계되고

마지막으로 모바일로도 만날 수 있어서 너무 마음에 드는

초등수학문제집 빅터연산입니다.

 

빅터연산으로 우리 쭈니  초등수학연산을 제대로 마스터 하길 바래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