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해지는 New 숨은그림찾기 1 - 시계 똑똑해지는 New 숨은그림찾기 1
Highlights 편집부 지음 / 아라미 / 2017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300개의 숨은 그림과 50개의 스티커가 들어있는

똑똑해지는  NEW 숨은그림찾기.

 

쭈니가 요즘 숨은그림찾기 너무 좋아해서

요 책 보더니 완전 신나서 방방 뛰더라구요.

 

책 제목과 같이 숨은그림찾기예요.

선물 포장하는 곳인데 선물이 참 재미있네요.

그림이 너무 재미있어요.

찾아야 할 숨은 그림은 그림과 함께 영어랑 한글로 이름이 적혀 있어서 좋았어요.

숨은그림을 찾으면서 한번씩 영어단어도 읽어주게 되네요.

 

코끼리의 코를 이용해서 정원을 가꾸는 그림이네요.

그림들이 참 예사롭지 않고 유머감각이 넘치는 것 같아요.

색칠하고 스티커로 꾸미는 거예요.

창의력과 상상력이 마구 자라는 활동이네요.

 

요 페이지는 어떤 숨은 그림을 찾는 건지 알려주지 않구요

30개의 숨은 그림이 있으니 찾아보라고 하네요.

복작복작한 공항 그림이 이야기거리가 참 많아보여요.

 

볼링장에서 일어난 이야기가 그려진 요 페이지는 숨은그림찾기랑 퍼즐맞추기를

같이 할 수 있는데요

아래쪽 설명을 보면서 친구들의 볼링공 색깔과 몇등을 했는지 맞추는 거예요.

 

문제도 창의적이고 재미있어요.

퍼즐맞추기를 하면 사고력이 자란다고 해요.

 

발레하는 생쥐들 그림이 정말 귀엽네요.

다양한 그림이 숨어있어요.

 

뒤쪽에 정답이 있어서

어려우면 살짝 보고 참고할 수도 있어요. ㅎㅎ

 

 

숨은그림찾는 거 너무 좋아하게 된 8세 쭈니예요.

책 열자마자 지팡이 찾고 좋아하네요.

 

숨은 그림을 찾기는 다양한 유익한 점이 있는데요

우선 그림을 집중해서 봐야하기에 집중력과 주의력이 키워지구요

하나하나 세밀하게 살펴보는 과정에서 관찰력도 마구 자라요.

숨은 그림을 다 찾으려면 인내와 끈기는 필수죠~

다 찾고 나면 성취감 최고입니다.

 

우리 쭈니도 완전 집중해서 숨은 그림 찾고 있어요.

그믐달이 너무 어려워서 저에게 도움을 요청했는데요

같이 찾고는 이런데 숨어있었다며 웃긴다고 하더라구요.

 

쉽게 보이는 것도 있지만

찾기 어려운 것도 있어요.

그래서 그림을 정말 세밀히 관찰하게 되요.

찾고나면 너무 행복한 미소~~

 

엄청 진지하게 숨은 그림 열심히 찾고 있네요.

 

15개의 숨은 그림 다 찾고나더니 좀 쉬고 싶데요.

너무 집중해서 그림을 봤나봐요. ㅎㅎ

 

숨은그림찾기 다양하게 아이들이 좋아하는 그림으로 나와있어서 너무 좋아요.

매일 한두장씩 하고 싶다고 하네요.

 

이야기가 다양하게 들어있어서

책 여러권이 합쳐진 느낌이예요.

이거 다 하고 다른 시리즈도 하고 싶다고 사달라고 찜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