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월간우등생학습(1년) - 1학년
천재교육(정기구독) / 2016년 12월
평점 :
절판


천재교육에서 나오는

월간 우등생학습 겨울방학호를 만나봤어요.

 

월간 우등생 학습 1학년과정은

우리들은 1학년(국어/통합교과)

수학, 일일수학, 활동북

이렇게 4권으로 구성되어있어요.

부모님을 위한 안내서까지 있어서

아이와 함께 차근차근 공부습관 들이기 너무 좋네요.

 

월간 우등생학습 연간구성표를 보니
겨울방학호와 여름방학호가 있어서

1년에 총 10회 월간 우등생학습을 받아볼 수 있어요.

 

스케쥴표가 있어서 하루 30분씩 공부하고 체크해놓을 수 있어요.


수학책은 2권인데요

일일수학은 방학 때 예습용으로 제공되는거예요.

아이가 예습을 부담스러워하면

학기 중에 진도에 맞게 활용해도 좋겠어요.

 

수학은 기초부터 나오는거라서 제일 처음이 일대일대응과 관찰이 나오는데요

쭈니가 너무 쉬운거라며 싱글벙글하네요.

수학이 단순히 문제풀기가 아니라 개념을 잡아주는 거라서

쉽고 재미있게 접해줄 수 있네요.

너무 마음에 드는 월간우등생학습 수학이예요.

 

우리들은 일학년책은 국어와 통합교과가 합쳐져 있는건데요

겨울방학호는 크리스마스, 설, 학교 생활, 새학년 새학기를 다뤄주고 있어요.

 


쭈니가 펼쳐보다가 발견한 자음모음표.


쭈니는 자음모음표로 한글을 배워서 그런가

너무 반가워하면서

이것부터 하고 싶다고 하네요.
요즘 글씨 쓰기 싫어하는 쭈니였는데

너무 재미있게 글씨써서 놀랐어요.

우리 쭈니 수준에 딱 맞는 월간 우등생 학습 겨울방학호예요.

 

다음 날 다시 시작한 월간 우등생 학습이예요.

크리스마스에 대한 이야기 하고

트리 꾸미기로 즐거운 시간 보내요.
그리고 난생처음 생활계획표 그려봤어요.
겨울방학이 이제 20일 정도 남았는데

계회표 쭈니가 직접 만들었으니

잘 지키려나요? ㅎㅎ


매일 조금씩 펼쳐보고 활동하면서

공부하는 습관을 들여줄 수 있는

좋은 월간 학습지

천재교육 월간 우등생 학습이예요.


문제집 푸는 거 어려워 하고 힘들어하는 아이들에게

쉽게 접근할 수 있어서 좋을 것 같아요.

요렇게 풀다보면 초등대비 철저하게 될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