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념 수학리더 초등 수학 1-1 (2019년용) 초등 수학리더 (2019년)
천재교육 편집부 엮음 / 천재교육(학원물) / 2017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3월에 초등학생이 되는 쭈니라서
이번 겨울방학은 놀수만은 없고요
항상 놀던 쭈니도 요즘 공부 해요. ㅎㅎ

 

 

공부 중에도 중요한 수학공부 중인 쭈니예요.
그러데 만화책이네요? ㅎㅎ

요즘 수학문제집엔 만화가 꼭 나오더라구요.

스토리텔링으로 생각을 여는 부분인데요
만화 형식이라 재미있어서 쭈니가 즐겁게 수학공부하는데
큰 도움이 되고 있어요.

 


이번 겨울 방학 쭈니의 초등수학의 기초개념을 꽉 잡아줄
천재교육 수학 리더 기초개념편 이예요.

선배맘들에게 초등수학문제집 추천 받은 천재교육에서 나왔어요.
그래서 더욱 믿음이 갑니다.

근데, 엄청 얇아요.
요거 하나로 개념과 연산을 해결할 수 있다고 해서
공부습관 아직 안 들어서 오래 공부할 수 없는 쭈니에게 정말 딱인 수학문제집인것 같아요.

 


수학리더 기초개념편 맨 앞장에 나와있는 페이지인데요
수학리더 기초개념편을 제대로 설명해주는 것 같아요.

딱딱하고 어려운 수학을 기초부터 차근차근 다질 수 있는 친절한 교재
핵심만 꼭꼭 짚어주는 슬림한 교재
수학의 기본인 개념과 연산을 한권으로 해결할 수 있는 교재

제가 딱 바라는 초등수학문제집이네요.

 

 

수학리더 기초개념편은
개념 빠삭, 익힘책 빠삭, 단원 빠삭으로 구성도 참 간단해요.
그리고 책 속의 책으로 실력보충문제가 들어있어서
이건 시험 전에 풀어보면 좋을 것 같아요.

 

 

책 속의 책인 실력 보충 문제는 따로 되어있는데요
익힘책 다지기와 서술형 연습으로 되어있어서
실력을 향상시켜줄 수 있다고 해요.

복습용으로 수학리더 기초개념을 학기 중에 풀게 되면
시험 대비용으로 사용하면 좋을 것 같구요
저처럼 방학 중에 예습용으로 수학리더 기초개념편을 풀게되면
먼저 앞에 부분 다 풀고
쭈니의 실력확인하는 용으로 풀게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어째든 초등수학문제집 치고는 얇지만 문제의 수는 작지 않아요.
너무 얇아서 걱정하시지 않아도 될 정도입니다. ㅎㅎ

 

그리고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QR코드 찍으면
스마트폰 안에서 수학놀이, 수학문제 풀이 할 수 있어요.
요게 참 유용한 것 같아요.
아이들 스마트폰에 관심 많은데 보고 싶어할 때
동영상대신 이거 보려주면 좋을듯요.

 


 

 

 

맨 처음 학습만화로 기분좋게 생각 열어주고요
개념빠삭 하는 중이예요.
일학년 맨 처음엔 9까지의 수 배우는 거라
쭈니가 어려워하진 않았는데요
아직 쓰는 게 연습이 안 되서
숫자 쓰라고 하면 좀 힘들어해요.

 

 

매일매일 하루에 4쪽씩 수학리더 기초개념 풀기로 저랑 약속했어요. ㅎㅎ

오늘도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수학리더 문제집 풀었어요.

쭈니랑 풀어보니
한달 정도 꼬박꼬박 문제집 풀면
초등수학 1-1은 다 풀것 같아요.

열심히 해보려구요~
수학리더 기초개념편 다 풀고나면
쭈니 초등학교 1학년 1학기 수학은 문제없을듯 합니다.

이번 겨울 방학 초등수학문제집으로 추천하는
천재교육 수학리더 기초개념편이예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