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토아이 보드게임 2호 렛츠스핀 - 예비 초등 수학 퍼팩트 워밍업 팩토아이 보드게임 2
(주)타임교육 편집부 지음 / 타임교육 / 2016년 12월
평점 :
품절


 

창의사고력브랜드 일등브랜드 팩토에서 만든 팩토아이 2는
팩토아이 전용교재 팩토타임 키즈와 팩토아이 전용 보드게임 렛츠스핀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저는 보드게임으로 수학을 놀면서 배우게 하는 거 너무 좋아해서요
딱 제가 바라는 스타일의 수학교구교재예요.
무엇보다 렛츠스핀은 간단하지만 머리사용해야하고 너무 재미있는 보드게임이예요.

 

렛츠스핀은 하나의 보드게임으로 3가지 종류의 게임을 할 수 있고요

모두 위치, 공간에 관련된 게임이라서

더욱 쭈니에게 도움이 되는 게임이예요.

어찌나 신나서 게임하는지

렛츠스핀 만나고 나서는 매일매일 요거 하고 싶다고 가져오네요.

게임판이 회전이 되서 너무 편리하고 좋아요.

 

 

쭈니랑 렛츠스핀 먼저 하고 팩토타임 풀었는데요
팩토타임은 도형을 재미있게 이야기로, 문제로 풀어보는 교재예요.


딱 예비초등생에게 맞는 문제여서 쭈니가 다 하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한달치 4회분량인데 한꺼번에 하려고 해서 말렸어요.

 


보드게임도 교재도 너무 재미있어서 쭈니의 사랑 듬뿍 받고 있습니다.
완전 강추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