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재미 블록 : 장난감 첫 탄생 까꿍
꿈꾸는달팽이 편집부 지음 / 꿈꾸는달팽이(꿈달) / 2012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꿈꾸는 달팽이 책은 한권한권 참 특별하고 멋져서 만날 때마다 항상 기대가 되는데요
이번에 쭈니가 만난 재미재미 블록은 가볍고 물에 떠서 목욕 할 때도 가지고 놀 수 있어서 더 좋네요.

 

꿈꾸는 달팽이는 대교에서 만든 영유아 출판 브랜드랍니다.

유교전 가서도 참 탐내면서 봤던 재미재미 블록이예요.

재미재미 블록은 탈 것, 바다 동물, 숲 속 동물, 장난감 4가지 종류가 있어요.

 

<잼잼할 때부터 가지고 노는 재미재미 블록  - 장난감>

 

재미재미 블록은 재미있는 그림책과 말랑말랑 블록이 16조각 들어있어요.

장난감에 맞는 모양의 블록들이예요.

남자친구, 여자친구.

근데 쭈니 눈에는 인형으로 보이나봐요.

계속 인형이라고 하더라구요.

곰인형, 로보트, 오리인형, 공

모두 쭈니에게 익숙한 장난감들이예요.

쭈니는 오리인형을 꽥꽥이라고 불러요.

공은 워낙 좋아하는 거라서 이 공모양 블록도 너무 좋아하네요.

장난감 배랑 비행기.

색깔도 곱고 가볍고 말랑말랑해서 아주 어린 아가들이 가지고 놀아도 좋을 것 같아요.

아이들 한손에 쥐기 딱 좋은 크기에 부드럽고 가벼워서 던져도 안전합니다.

책은 모서리가 둥근 보드북으로 되어있어요.

그림은 블록과 똑같아서 아이들이 더 책을 재미있게 볼 것 같아요.

힘센 팔을 척척, 로봇 멋지네요~

갈색 털이 복슬복슬 귀여운 곰인형이예요.

바다 위에 동동 뜨는 돛단배 너무 이뻐요~

물고기도 블록으로 만들어졌음 귀여웠을 것 같아요. ㅎㅎ

쌩~ 쌔앵 하늘을 나는 비행기 너무 근사하네요.

데굴데굴 공, 남자친구, 여자친구 함께 공놀이해요.

재미있고 소중한 장난감들 모아놨네요.

 

저도 모아봤어요. 너무 이쁘네요.

사진 좀 찍자고 하는데 쭈니 계속 방해해서 요 한컷 찍기 어려웠어요.

말랑말랑해서 자꾸 가지고 놀고 싶은가봐요. ㅎㅎ

 

블록놀이는 아이들에게 참 좋은 것 같아요.
만지작만지작 거리다보면 소근육발달 되구요
인지발달, 창의력 발달, 집중력 발달, 맞추다 보면 조형능력 발달,

그리고 알록달록 색깔을 보면서 미적감각도 발달된다고 해요.

 

블록의 묘미는 역시 높이 쌓기인것 같아요.

우리 쭈니는 특히 높이쌓는거 너무 좋아하거든요.

차곡차곡 쌓아봐요.

조심조심 꽤 높이 쌓았네요.

집중력이 필요한 순간이죠~

 

쌓았다가 무너뜨리면 스트레스도 같이 확 풀릴 것 같아요.

 

 

저녁에 목욕 할 때 가지고 가서 놀으라고 하니까 정말 신나서 목욕하러 들어갔어요. ㅎㅎ

물에 동동 뜬거 보이시죠?

색깔도 선명하고 이뻐서 더 좋네요.

우리 쭈니의 목욕시간이 더 즐거워 질 것 같아요.

 

목욕 마치고 자려고 하는데 침대에도 가져온다고 울고불고.

물기 다 딱아서 침대 옆에 놔줬어요.

 

우리 쭈니가 너무 좋아해서

재미재미 블록  탈 것, 바다 동물, 숲 속 동물도 만나게 해줘야 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