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 영어 동요 아빠와 10분
장은주 그림 / 꿈꾸는달팽이(꿈달) / 2012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꿈꾸는 달챙이 책은 재미있고 특별한 책이 많아서
볼 때마다 기분이 좋은데요
이번에 쭈니가 만난 마이크 영어동요는
정말 특별하고 멋진 책이예요.
 
보통은 사운드 북이라고 해서
위에 악보 있고 아래 버튼 누르면 소리가 나오는 책이 많이 나오는데요
요 꿈꾸는 달팽이의 마이크 영어동요는 책 이름 그대로
마이크 모양의 사운드북이랍니다. ㅎㅎ
 
노란색 사자 마이크가 너무 귀엽고 이뻐요.
아이들은 동물을 참 좋아하는데요
그 중에서 우리 쭈니는 사자를 정말 좋아해요.
어린이대공원 가서 사자 많이 만나서 그런가봐요.
그리고 제일 좋아하는 색은 라니~
딱 우리 쭈니가 좋아하는 색깔과 동물의 조합이예요.
어찌나 반갑던지.
소리가 안 나와도 사랑받을 사자마이크예요. ㅎㅎ
그런데 신나는 영어동요가 무려 15곡이나 나오네요.
 
노래도 듣고, 반주만 나와서 마이크 잡고 노래를 부를 수도 있고
정말 신기해요~
15곡의 영어동요가 실려있습니다.
 
책 뒤편에 자세히 사용방법이 적혀 있어요.
마이크 전원버튼으로 끄기와 노래, 반주를 선택할 수 있어요.
버튼이 왼쪽에 있으면 꺼진거구요
중간에 있으면 노래가 나오고
오른쪽으로 놓아두면 반주만 나와요.
 


노래번호를 눌르고 옆에 음표 모양을 누르면 시작합니다. ㅎㅎ
노래를 멈출 때도 음표 모양을 누르면 되요.
 
소리 조절까지 되니까 너무 좋네요. ㅎㅎ
 
그림도 너무 귀엽고 악보도 보기 쉬워요.
 
쭈니처럼 아가부터 초등학생때 까지 재미있게 사용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영어 노래 악보보면서 부르려면
유치원, 초등학교 저학년 때 많이 부를 것 같더라구요.
영어동요를 들으면서 악보를 보면
알파벳도 자연스럽게 접하게 되고
단어도 배울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노래로 자연스럽게 영어를 접하게 되어서
영어 실력이 쑥쑥 자라날 듯 하네요.ㅎㅎ
 
마이크 영어동요에는 유명한 영어노래가 무려 15곡이나 들어있어요.
 
Thealphabet song       
Eentsyweentsy spider
Lollipop
Bingo
This is theway
The muffinman
Old MacDonaldhad a farm
Happy happyhome
Oh, when
Reach forthe sky
Littlegreen frog
Littlecabin in the wood
Oh, Mr. Sun
I love themountains
Twinkle,twinkle, little star
 
제목만 보면 잘 모르실 수도 있지만
들어보면 아~ 이거 하는 노래가 거의 다예요.
 
저도 가사는 잘 몰라서 곡조만 흥얼거리다가
악보보고 가사를 정확히 노래 부르니까
더 신나고 재미있더라구요.
 
마이크 보자마자 신나서 덥썩 잡더라구요.
버튼 부터 만지작 거리는 거 보면 영락없는 남자아이예요. ㅎㅎ
막 눌러보는데 틀어지지 않았어요.
번호 누르고 꼭 음표를 눌러야 틀어지는거니까요.
 

 
그랬더니 바로 전화기 놀이로~~
심각하게 전화받는 사람 같죠? ㅎㅎ
 
쭈니가 제일 좋아하는 노래는 Eentsyweentsy spiderd예요,
거미가 줄을 타고 내려갑니다~ 이런 우리나라 가사말로 번역되어 있는 노래데요
이거 나오면 꼭 율동도 같이 한답니다. ㅎㅎ
 
근데 요즘 행동이 너무 빨라서 율동하는 모습을 도무지 포착할 수가 없네요.


다음날도 사자마이크 가지고 왔어요.
번호 조심조심 누르구요.
 


방방 뛰어요~~
노래만 나오면 저렇게 방방 뛰어서
멋진 포즈로 노래 부르는 사진은 못 찍었어요. ㅎㅎ
 
우리 쭈니의 사랑을 듬뿍 받을 사자 마이크.
 
꿈꾸는 달팽이의 마이크 영어동요예요.
영어를 자연스럽게 접해주고 싶을 때 정말 딱인 멋진 책이예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