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처음 | 이전 이전 | 1 | 2 | 3 | 4 |다음 다음 | 마지막 마지막
ZBrush와 3ds Max를 이용한 3D 캐릭터 제작기법
김승민 지음 / 성안당 / 2008년 10월
평점 :
품절


좀더 다양한 예제를 보고 싶은데.. 아쉽고.. 

2010년 개정판도 좀 나왔으면 좋겠네요....ㅠㅠㅠ  

흐엉.... 그래도 공부하기 딱 좋아요 ㅋㅋ 

집필하신 분이 여러모로 열심히 짜 놓은신것 같아요.. 

예재의 용량에 스압주의...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Mix-Up! 디자이너를 위한 3ds Max + Photoshop
남현우 지음 / 웰북(WellBook) / 2007년 10월
평점 :
절판


응용예제가 많아서 좋고.. 

포샵이랑 연동해서 같이 어느 결과물을 만들어내는 것도 좋네요.. 

세련된 예제도 많구요.. 공부하기엔 좋은 것 같아요.. 

다만, 제품디자인이나 인테리어쪽 예제만 많아서... 

게임이나 캐릭터를 원하는 사람으로서.. 아쉽네요..ㅠ 

예제의 다양성이 부족합니다.... 

제품디자인이나 인테리어 쪽 공부하시는 분들은 괜찮을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Maya Summary
곽기훈 지음 / 아이생각(디지털북스) / 2008년 5월
평점 :
품절


말 그대로 서머리... -ㅁ- 

좀더 배경지식이 있어서 정리하고 싶을때.. 

그때 보면 좋을 것 같다..나는 아직 부족하다..ㅠㅠ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동물 구조 & 동작 - 3D Animation을 위한
신동선.김정현.이천우 지음 / 아이생각(디지털북스) / 2010년 5월
평점 :
절판


관절 구조라든지 . ..참고할 만한게 많아서 괜찮아요.. 

마야를 아직 잘 다루는게 아니라서 ... 다소 어렵게 느껴지기도 하지만  

그냥 보는 것 만으로도 괜찮네요... 

 

맥스로도 구조보고 만들어 보고 싶어요.. 

할 수 있을 것 같은데 안되려나..??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3ds max로 만드는 3D 캐릭터 애니메이션 디자인스쿨
이선주 지음 / 한빛미디어 / 2006년 2월
평점 :
절판


음... 

무엇보다 쉽게 설명이 되 있어서 따라하기 편한데.. 

너무 기초적인 부분이라.. 뒤에 좀더 복잡한 응용예제가 있지만  

다소 부족하게 느껴지는 건 어쩔 수 없네요.. 

하지만 지금 나와있는 애니메니션 책 중에 그나마 조금 괜찮은 것 같아요.. 

지금까지 산 책중에 그래도 가장 마음에 드는 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처음 처음 | 이전 이전 | 1 | 2 | 3 | 4 |다음 다음 | 마지막 마지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