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빈클라인 CK be 테스터 - 남녀공용 100ml
캘빈클라인
평점 :
단종



ck의 one은 말할것도 없이 유명한 향수이다 그렇지만 생각보다 be의 인기도 만만치않다

병모양만을 봐서는 투박하고 아저씨내음이 듬뿍담겨있을것같지만 그것은 엄청난 오해이다

저 병속에 담긴 향을 느낀다면 저 병이 너무나도 매혹적으로 보일것이다

향수와 영화는 무척 주관적인 관점에서 해석된다 자신의 마음에 드는것이 우선이라는 뜻이다

남의 이야기에 자신의 판단을 맡기면 곤란한 경우가 꽤 생기는게 향수와 영화아닐까?

그런의미에서 향수를 사기전에 시향하는것은 무척이나 중요하다고 생각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be의 시향을 하고 첫향이 무척 강하다 라는 표현을 한다

그렇지만 생각만큼 탑노트가 어지러울정도는 아니다 조금 훅 하고 밀려온다고나할까

금방 안정된 향이 안겨오지만 그 사이를 못참고 싫어할 수 도 있다는 생각이 든다

난 be의 향을 맡고는 정말 편안하다는 느낌을 받았다 one보다 오히려 더 무난한 향수가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들었으니말이다 one을 먼저 맡고  be를 맡았는데(사실 난 이날이때껏 ck향수들을 한번도 사용하지 않았었다) be가 너무 좋았다 오히려 one이 더 진하다고 느껴질만큼이었다

 be에 사용된 여러여러 향을 나열하며 조금 아는척을 하는것도 좋겠지만 사실 우디향이니 시트러스계열이니 라고 해봤자 나도 잘 모르고 읽는사람도 잘 모를것같아 그런용어는 생략한다

단지 be에 선입견을 가지고 있는 분이나 호기심을 가지고 있는 분이라면 우선 가서 시향을 해보고 자신에게 맞는 향인지를 염두에 둔 구매를 해야한다라는 생각이다

난 얼마전에 덜컥 be를 샀지만 후회는 없다 원래 내게도 향수는 여러개 있는데 내 일상생활에 편하게 쓸 수 있는 향은 없었는데 이젠 be가 그 자리를 채워줄듯하다 달콤한향 시원한향 섹시한향은 있어도 편안한향은 없었는데 이젠 찾았다 남자친구와 같이 쓰려고 하나 더 사서 선물하려고 한다 그래서 더더욱 ck be가 좋고 ㅋㅋ적어도 나에겐 만만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