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레카 팝송 영어회화 200 - 유튜브 레슨과 카톡으로 익히는 팝송영어
Mike Hwang.챗GPT 지음 / 마이클리시(Miklish) / 2023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어릴적 영어공부할 때 새벽6시에 하는 라디오 방송 굿모닝팝스를 들었던 기억이 새로새록 나게 하는 영어회화책이 있어서 아이들과 팝송 들으며 공부하고 있습니다.

영어를 조금은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하는 방법이 노래죠!

영어를 제일 잘 할수 있는 방법은 '반복'뿐인게 정답인데 팝송을 즐겁게 부른다는 건 최고의 공부 방법인것 같습니다.

유:유튜브

레:레슨과

카:카톡으로 익히는

팝송 영어회화200책은 한국인이 좋아하는 팝송200곡과 책에 싣지는 못했지만 QR코드로 접속하면 추가곡 17곡도 이 책의 같은 구성으로 된 PDF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의미를 알고 팝송을 부르면 문법패턴과 문장패턴을 더 자연스럽게 잘 이해할 수 있어서 영어회화공부에 부담이 덜해집니다.



저도 어릴적 새벽6시에 일어나 라디오 방송으로 굿모닝팝스를 들으며 영어공부를 시작했거든요.어릴적엔 동영상 강의가 없다보니 책으로 보고 라디오에서 나오는 발음을 들으며 공부를 했습니다.

지금은 영어공부하기에 좋은 환경이 많다보니 관심갖고 할려고만 하면 실력이 팍팍 늘어납니다.

유레카 팝송 영어회화 200책의 팝송 난이도는 초등4학년부터 성인까지 나누어져 있지만 익숙한 팝송도 많아서 아이들이 좋아합니다.

팝송으로 영어단어 2500개를 알 수 있는데요, 일상회화에 필요한 거의 모든 단어를 익일 수 있어서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팝송에 대한 이야기와 가수에 대한 부연 설명이 있어서 노래를 좀더 알아가는 느낌도 있습니다.



크리스마스가 다가와서 크리스마스를 즐기기 위해서 아이들과 요즘은 Last Christmas를 듣고 있습니다.

올 크리스마스를 아이들도 엄청 기대하고 있거든요 ㅋ



QR코드를 찍으면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따라 부를 수 있습니다.영상까지 보니까 너무 좋았습니다.


울 막내 아들은 아직 영어발음을 잘 모르는데요 영어 발음이 적혀 있어서 따라부르기 좋습니다.

처음엔 부정확하게 발음해도 엄청 반복하다보면 발음이 점점 좋아지겠죠^^

한국어 번역과 설명도 되어 있어서 팝송의 핵심 표현을 익혀서 영어회화로 확장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 책의 장점은 유튜브에서 저자 직강 무료강의가 있습니다. 많이 활용해보세요.

저자인 취향곡이 담긴 추가곡3곡 책자도 같이 받았습니다.





구성은 유레카 팝송200 책과 같습니다.

울집 셋째 아들이 영어 뮤지컬 발표회가 있는데요.한국인이 좋아하는 팝송 1위 곡인 아바의 Dancing Queen 곡으로 준비를 한다고 하더라구요.

울집 셋째 아들은 요즘 Dancing Queen을 열창하고 있습니다.

요즘 집에서 울려퍼지는 팝송으로 하루하루 즐겁게 보내고 있는데요.이 즐거움으로 영어회화 실력도 쑥쑥 늘어날 것 같습니다.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았지만 주관적인 견해로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