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 Free - 자기를 찾아 떠나는 젊음의 세계방랑기
다카하시 아유무 글, 사진, 차수연 옮김 / 동아시아 / 2002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내가 즐겨 읽는 잡지에서 [이번달에 꼭 봐야할 책 5]에 <LOVE&FREE>가 있었다. 바로 찾아 읽었는데.. 내가 여행 관련한 책을 무지 좋아하긴 하지만.. 이책은 군더더기 없이 심플하게 여행 중 순간순간의 생각을 잘 전달하고 있다. 그리고 읽으면서 나에게 생각을 많이 하게 했다. 내가 지금 이순간에 진정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진정 원하는것. 지금 이순간부터 나에게 질문한다. 조금이라도 나에 대해 확실히 알기 위해..

친구들한테 이 책을 권해주고 싶다..모두들 한번쯤 읽어보도록 권하구 싶다. 뭔가 얻을 것이다. 지금 내가 느끼는 이 느낌을..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