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 Direction - 2집 Take Me Home - 전세계 동시 발매
원 디렉션 (One Direction) 노래 / 소니뮤직(SonyMusic) / 2012년 11월
평점 :
품절


 

 

원디 2집 take me home을 구매했습니다.

사실 한국 한정판을 구매하고 싶기도 했지만ㅋㅋ 비싸서 그냥 스탠다드로 구매했습니다.

맨 처음에 받았을 때 한국어가 적힌 가사집은 밖에 따로 포장돼있고 cd 안에 들어있는 가사집은

가사집이 아니고 그냥 곡명이랑 작곡가들만 적혀있어서 놀랬습니다...ㄷㄷ

근데 한국어적힌 가사집에 영어랑 같이 적혀있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리고 노래도 별로 제 취향은 아니었던 곡이 많았어요ㅜㅜ

그래도 원디니까 ㅋㅋ 계속 듣다보면 좋아지겠죠

추천합니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민지 2015-04-22 22:46   좋아요 0 | 댓글달기 | 수정 | 삭제 | URL
혹시 포스터도 같이오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