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아시스터즈의 판타지 모험 1 - 신비한 요정의 비밀을 찾아 판타지 세계로 테아시스터즈의 판타지 모험 1
테아 스틸턴 지음, 이승수 옮김 / 사파리 / 2017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판타지 세계를 누비는 소녀들의 이야기

테아시스터즈의 판타지 모험


[테아시스터즈의 판타지 모험]은 테아 스틸턴이 쓴 새로운 판타지 모험 시리즈다.

'테아'는 이 책의 작가이자 전 세계적인 테스트셀러 동화 [제로니모의 환상 모험] 시리즈를 쓴 제로니모 스틸턴의 여동생!

그리고 '시스터즈'는 테아가 가르치는 각기 다른 개성과 성격을 지닌 다섯 소녀들이다.


다섯 소녀 '테아시스터즈'는 모두 호기심과 모험심이 강하고,

기꺼이 누군가를 도울 정도로 착한 품성을 지니고 있다.


[테아시스터즈의 판타지 모험]은 판타지 세계를 연구하는 '일곱 장미 탐사국'의 요원들이 테아 스틸턴과 테아시스터즈,

그리고 일곱 장미 탐사국의 국장인 윌 미스터리가 위기에 빠진 판타지 세계를 구하기 위해 출동하면서 전개된다.


이 시리즈의 판타지 세계는 현실 세계의 전설이나 설화를 바탕으로 쓰여졌고,

그래서 현실 세계와 연결되어 있다는 점에서 독특하고 보다 흥미롭다.





제로니모의 시리즈는 누구나 알 정도로 유명한 책이다.

워낙 많이 본다고 하여 엘리샤에게도 몇 번 권하였으나 생각보다 재미있게 보지 않았었다.


리얼리티를 추구하는 우리 아이에게 판타지 소설은 아직 큰 매력으로 다가오지 않는다고 생각을 했었다.

하지만 제로니모의 여동생 테아시스터즈가 후속으로 나왔다고 하여 다시 한 번 보여주면 어떨까 싶었다.


여자이기 때문에 왠지 쉽게 다가오지 않을까 싶은 생각에

테아시스터즈를 보여주게 되었다.


이번엔 제로니모를 보여줬을 때와 반응이 완전 달랐다!


그날 스케줄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다 끝낸 후

잠잘 시간에 잠을 늦게 미루면서 이 책을 결국 다 읽고 잠들고 말았다.


이제 11세. 우리 아이의 마음속에 테아시스터즈가 자리 잡기 시작했다.

한 번 쯤 판타지 소설에 푹 빠져보는 것도 즐거운 독서 나들이가 되지 않을까 싶다.




테아시스터즈도 제로니모와 거의 비슷하다고 생각하면 된다.

제로니모의 여동생이니.. 거의 똑같이 생겼다고 보면 되겠다.



 

 

 

 

 

 


글씨체며 중간에 삽입된 그림이며..

여자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요소가 많이 가미된 것을 느낄 수 있다.



 

 


밤 11시가 넘은 시간.

불편한 자세를 책을 보고 있길래 독서대를 받쳐 주었다.


얼마전 도서관에서 이 독서대를 받치고 책을 보았더니 너무 편리해서

똑같은 것으로 구매했는데 아주 요긴하게 잘 쓰고 있다.


엘리셔는 이미 잠이 들었어야 할 시간인데  테아시스터즈에 푹 빠져

325페이지의 방대한 분량의 책을 결국 다 보고야 잠자리에 들었다.


너무 재미있다며 관심없었던 제로니모에 다시 관심을 갖기 시작했다.


[테아시스터즈의 판타지 모험]

앞으로 어떤 책들이 또 나올지 정말 기대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