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언제나 다시 만나 스콜라 창작 그림책 7
윤여림 지음, 안녕달 그림 / 위즈덤하우스 / 2017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그림도 글도 너무나 예쁜
'우리는 언제나 다시 만나'

책을 받고 처음 읽어 내려가면서
마음이 저절로 따뜻해 지더라고요~


아이와 함께 읽으면 정말
좋은 책인거 같아요~

하나하나 자세히 설명해 드릴게요~







따뜻한 감성이 느껴지는
노오란 색의 표지

아이와 엄마의 교감이 느껴지는
일러스트까지
섬세하게 감성을 전달하는 책이더라고요~










책을 읽으면서 느꼈던 점은
누구나 어느 엄마나 아기에게
한번쯤은 있었을 상황과 이야기들
이더라고요~ 정말 신기했어요~

어쩜 이리 잘 묘사했을까
어쩜 이리도 잘 표현이 되었을까-












우리집 꼬맹이에게
더 와닿을 수 있도록 이름도 바꿔주고

우리 아이와의 추억이 더 생각날 수 있도록
상황도 잘 설명해가면서
읽어주었더니 딸아이가
정말이지 감정을 이입해서 보더라고요~







 

책을 바라보는 아이의 시선이
너무너무 사랑스러웠어요~

마지막 장에 '엄마가 꼭 안아 줄게'를 읽어주자
저를 꼬옥 안아주는 사랑스러운 아이

엄마도 아이도 행복한 순간, 기억을 주는
그런 책이였습니다.










책이 너무 좋았다고 얘기해주자
아이 아빠도 읽어주고 싶다고 얘기해서

어느 날, 커피숍갈때 가져갔어요~
아빠 역시 엄마를 아빠로 바꿔서
천천히 읽어주네요^^










삐리삐리 교감하는 아빠와 딸

영리한 꼬맹이는 그림에 엄마가 나오는데
왜 아빠라고 읽냐고 물어보네요~

당황한 아빠는
아빠라고 생각해주면 안될까? 라고
되물었고,
바다같은 마음의 꼬맹이는
그래 좋아~라고
대답해 주었답니다^^










 



뭐가 재미있는지
서로 키득키득 거리면서
알콩달콩 책을 읽더라고요^^

너무나 보기 좋은 모습들이예요~
이쁜 둘!









 




마지막 장은 역시나
포옹으로 마무리-

달달한 부녀네요~









 

'우리는 언제나 다시 만나'

엄마와 아이

또는 아빠와 아이만의

교감을 자연스럽게 이끌어주는

그런 감성적인 책 이예요~


아이와 함께 꼭 읽어보세요

행복이 뭍어나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