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민석의 삼국지 대모험 17 - 제갈공명의 등장 설민석의 삼국지 대모험 17
단꿈아이 지음, 스튜디오 담 그림 / 단꿈아이 / 2024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딸아이가 기다리던 설민석의 삼국지 대모험 17권이

드디어 출간되었어요^^

제갈공명의 등장으로 흥미진진하게 끝난 16

딸아이가 절규하듯이 다음 빨리 보고 싶다고

그랬었는데 이렇게 읽어보게 되었네요~






유비의 진심에 감동한 제갈공명이 천하를

바로 세우는 힘을 보태기로 하고,

전투를 멋지게 지휘하는 제갈공명!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흥미진진한 스토리~

한편, 형주까지 차지한 조조는 강동을 위협하고,

이에 강동의 손권이 제갈공명의 지혜를

얻기 위해 애를 쓰는데요~

강동 진영에 도착한 제갈공명은 뛰어난 기지로

손권의 결단을 이끌어내고, 물러설 없는

적벽의 싸움을 위해서 과연 제갈공명은

어떤 계책을 내놓게 될까요?!






말미에는 꼼꼼하게 담겨있는 권말 역사 정보가

가득 나와있어요~

삼국지연과 비교해서 책을 즐길 수도 있고,

삼국지의 역사를 보다 깊이 알아갈

있도록 구성되어 있답니다^^

아이들이 궁금해하는 질문들과 함께

알찬 정보를 만나볼 있는 [설민석의 삼국지 대모험]

삼국지의 배경이 되는 실제 인물과 사건 등을

알아갈 있어 너무 좋네요~







재미있게 컬러링도 즐겨볼 있는

[설민석의 삼국지 대모험] 

책에 빠져서 읽는 모습 정말 오랜만에 보네요~

이게 [설민석의 삼국지 대모험] 덕분인 같아요!

아이들이 너무나 좋아하고, 재미있어하는

[설민석의 삼국지 대모험] 

18권은 언제 나올까요?!

그때까지 놓아 기다려봅니다^^






본 서평후기는 출판사로부터 도서만을 제공받아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