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20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20
히로시마 레이코 지음, 쟈쟈 그림, 김정화 옮김 / 길벗스쿨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딸아이가 너무나 좋아하는 책

전천당이 완결판으로 나왔네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완결판!

새로운 신간이 나올 때마다 잔뜩 기대하며

읽는 모습을 봐왔기에 이번 완결판이

그 의미가 더 큰 거 같아요^^


딸아이와 함께 저도 너무나 재미있게 읽었던 [전천당]

드라마화 확정이 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이제는 드라마를 기다리고 있답니다^^

애정 하는 배우 라미란님이 나온다고 해서

더 기대되더라고요^^

이번 이상한 과자가게 전천당 20권에는

초판 한정 '작은 천사 츠구미' 홀로그램 카드를 받을 수 있어요^^

홀로그램 카드 모으는 재미도 쏠쏠했는데

이제 '작은 천사 츠구미'카드로

마무리가 되었네요~





이번 시즌 완결판은 이야기가 7개로

나누어져 구성되어 있네요.

아이가 목차를 살펴보더니 제일 마지막

[만족캔]이 제일 궁금하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완결판이기 때문에 더 그런거 같아요!


시즌 완결판에는 인공지능의 탄생

작은 천사 츠구미가 등장합니다.

전천당을 너무나 없애고 싶어했던 로쿠조 교수가

만든 고민을 들어주는 인공지능, 츠구미

어떤 스토리로 전개될지 기대하게 되더라고요^^

역시나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그 흥미를 더

이끌어주는 그림으로 몇 배 더 재미있는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과연 이번 시즌은 어떻게 마무리가 될까요?!

시즌 완결판이라고 했는데 다음 시즌이

또 나오는 걸까요?! 아이와 전천당에 대해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며 함께 읽다 보니

어느새 다 읽었더라고요^^


이번 전천당 20권에서는 지금 우리가 살고 있는

시대에서 흔히 만나볼 수 있는 사람들의

모습들이 담겨있어서 공감이 갔어요.

한편으로는 너무나 마음 아프고 걱정되면서

씁쓸하기까지 하더라고요~

언제나 늘 새로운 이야기로 책 읽는 재미를

안겨주었던 전천당!

옴니버스 형식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편하게 읽고 재미를 느낄 수 있었어요~

시즌 1이 끝나서 아쉽지만

시즌 2를 아이와 행복하게 기다려보려고요^^

초등 아이들에게 글밥이 많은 책을

읽게 하고 싶다면 주저 없이 전천당을 추천드려요!

정말 푹 빠져서 읽게될거에요^^





본 서평후기는 출판사로부터 도서만을 제공받아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