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나의 랜덤박스 2 새나의 랜덤박스 2
김혜련 지음, 라임스튜디오 그림 / 겜툰 / 2023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즘 초등학생들 사이에서 랜덤박스를 만들어

서로 선물을 하는 게 유행이더라고요.

얼마 전 딸아이는 랜덤박스를 만들고 싶다면서

다이소에서 포장 용품을 대량 구매했답니다^^;;

이렇게 요즘 아이들 사이에서 랜덤박스가

유행인 거 같더라고요~

요즘 아이들 관심사를 간파한 책이 있어서

이번에도 재미있게 읽어보았어요^^

바로 [새나의 랜덤박스 2]

지난번 새나의 랜덤박스 1권을 너무 재미있게

읽었던 딸아이~ 2권을 기다렸답니다!





이 책을 읽으면 누구나 똑같은 질문을

한 번씩 해보지 않을까 싶어요~

" 만약 새나의 랜덤박스 비즈가 내 앞에 나타난다면?"

이 질문을 아이에게 여러 번 받았답니다.

아이는 궁금증을 참지 못하고 열어보게 될 거라고

하더라고요~ 엄마 역시 열어보게 될 것 같네요 ㅎㅎ

하지만 이 책의 주인공 새나는 특이하게도

그런 랜덤박스의 유혹에 쉽게 넘어가지 않았답니다.

정말 대단해 보이더라고요~






랜덤박스의 달콤한 속삭임에 속아 넘어가

오픈을 하는 순간! 걷잡을 수 없는 사건들이

벌어지는 [새나의 랜덤박스 2.]

무언가를 갖고 싶고 원하는 간절한 마음

그런 마음으로 소원을 빌게 만드는 랜덤박스는

그런 사람들의 간절한 마음을 이용해

소원을 들어준다고 하고 랜덤박스를 오픈하게 합니다.

간절하게 소원을 빌지 않으면 어떤 게 나올지

모르는 랜덤박스는 과연 어떤 비밀이 숨어있을까요?

신기하면서도 무섭게 느껴지기도 하네요~






미니 게임기부터 행운을 부르는 핸드백,

최고의 레시피, 과자상자까지~ 사람들마다

원하는 소원도 다 달라 벌어지는 에피소드도

다 다르답니다. 새나의 랜덤박스의 숨은 비밀을

알아낼 수 있을까요?

세상에 공짜로 원하는 소원을 들어주는 랜덤박스는

없을 듯한데요~ 랜덤박스는 도대체 뭘 원하기에

이렇게 소원을 들어준다고 하는지 책을 읽으면서도

계속 의문이 생기게 만드네요~

흥미로운 스토리 전개와 매개체로 책을 손에서

놓을 수 없게 만드는 [새나의 랜덤박스 2.]

책을 다 읽자마자 3권부터 찾는 딸아이^^

정말 재미있나 봅니다~

새나의 랜덤박스 비밀을 밝혀낼 수 있을까요?!

숨겨져 있는 랜덤박스의 비밀이 궁금하다면

[새나의 랜덤박스]를 꼭 읽어보시길 추천합니다!

아이들과 함께 읽어보고 이야기 나눠보세요~






서평후기는 출판사로부터 도서만을 제공받아 작성된 솔직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