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을 위한 스마트폰 무작정 따라하기 - 세상 쉬운
박철우.방윤철 지음 / 길벗 / 2023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최근에 아버지가 병원에 입원하시고


일을 쉬게 되시면서 혼자 있는 시간이 많아지셨어요.


그러면서 스마트폰으로 동영상도 보고


손녀딸과 카톡도 해보고 싶다고 하시더라고요.



평소에는 스마트폰 사용법을 알려드린다고 하면


전화만 받으면 된다고 하셨던 분이었는데


이제 혼자 지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관심을


보이시더라고요~



친정아버지를 자주 찾아뵐 수 없어서


책을 좋아하시니 책으로 알려드릴 수 없을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부모님을 위한 스마트폰 무작정 따라하기]


책이 있다니 운명 같았어요~



스마트폰은 전화만 받고 사진만 찍으셨기에


아주 기본적인 것부터 알려주면 좋겠다 싶었는데


스마트폰의 기본 버튼부터 시작되더라고요~


친정아버지가 이 책이 딱 좋다고 하시더라고요!



스마트폰의 기본이 될 수 있는 와이파이 연결


방법도 나와있어요!


우리가 당연히 알고 있다고 생각하는 사소한


부분 모두 담겨있어서 정말 알차더라고요~


스마트폰을 배우시면 제일 하고 싶으셨던 게


바로 손녀딸과 카톡하는 거랍니다~


카톡하는 방법도 정말 자세히 나와있어서 좋더라고요.



이 외에도 유튜브 보기, 동영상 찍기와 편집하기 등


뒤로 갈수록 더 어렵고 디테일한 부분을


자세히 알려주더라고요~


정말 이 책은 스마트폰 작동을 어려워하는


부모님들께 꼭 선물해야 하는 책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요즘 매일 30분씩 이 책을 보시면서


스마트폰과 씨름을 하고 계시는 친정아버지^^


잘 배우셔서 손녀딸이랑만 하지말고ㅋㅋ 딸이랑도


카톡도 하고 대화도 나눴으면 좋겠네요~






서평후기는 출판사로부터 도서만을 제공받아 작성된 솔직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