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를 그리는 마음 시간을 걷는 이야기 5
김종민 지음 / 키위북스(어린이) / 2023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조금씩 역사에 관심을 갖기 시작한 아이

경주라는 곳을 가보고 싶다고 하더라고요.

첨성대, 불국사, 대릉원, 동궁과 월지

신라의 역사를 눈으로 보고 느낄 있는 경주!

아이에게 살아 쉬는 역사의 현장을 방문해 보는 !

너무 좋은 경험이 되겠다 싶었어요.


아이와 국내 여행을 계획 중인데

경주를 책으로 먼저 만나보고

함께 다녀오고 싶어 읽어보게

[키위북스 - 경주를 그리는 마음]

따뜻한 그림과 함께 시작되는

[경주를 그리는 마음]







년의 시간과 역사의 흐름을 곳곳에

예쁜 그림들로 담은 책이라

읽는 재미와 함께 보는 재미도 느낄 있었어요.

요즘 글자만 가득한 책만 읽다가

[경주를 그리는 마음] 책을 보더니

아이가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학교 가기 전에도 잠깐 읽어보는

[경주를 그리는 마음]

속에 담겨있는 내용이 아이의 마음을

움직였는지 봤던 페이지를 보고 보더라고요~


"가까이서 보면 한눈에 들어오지 않아.

조금 떨어져서 보아야 전체를 있단다."


" 년이 넘도록 무너지지 않고 한자리에

오래오래 있다는 것은 참으로 대단한 같아.

아빠도 율이 옆에서 오래오래 든든하게 있을게."










책에서 전하는 따뜻한 말과 감동을

오랜만에 느낄 있었어요~

이런 감동을 주는 , 정말 오랜만이네요~

엄마도 아이를 따라 여러 책을 읽고

읽으며 감동을 함께 느껴 봤어요~


따뜻한 말과 그림이 함께 어우러져서

경주라는 곳을 궁금하게 만들어 주는

[경주를 그리는 마음]


아마 다녀온 분들은 그곳에서 느꼈던

추억을 다시 느낄 있지 않을까 싶네요~

경주를 알고 있던 것보다 마음 따뜻하게

바라볼 있었어요^^

아이와 가보고 싶네요.





본 서평후기는 출판사로부터 도서만을 제공받아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