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자역학 소녀 도넛문고 5
이민항 지음 / 다른 / 2023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가 읽어보고 싶다고 했을 때

이 책을 잘 이해할 수 있을까?

무슨 내용이 담겨있는 책일까?

저도 덩달아 궁금해지더라고요.

표지에서 느껴지는 신비로움이

그냥 느낌만은 아니었더라고요~

이 책의 주인공은 몸이 갑자기 사라졌다가

다시 나타나는 경험을 하게 되고

주인공 소녀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스토리가 전개됩니다.






주인공 현이는 초등학생 때부터

중학생이 된 지금까지 갑자기 몸이 사라지고

다시 나타나는 경험을 하는 특별한 소녀랍니다.

사라질 때의 느낌은 단순한 속 울렁거림!

그 뒤에 정신을 잃었다 다시 깨어날 뿐...

그 이상한 현상 때문에 현이는 학교를

제대로 다닐 수가 없고, 친구도 제대로

사귈 수 없는 상황이 되어버립니다.

남들에게는 지겹기만 한 소소한 일상을

현이는 경험할 수 있을까요?

문학과 과학의 신비로운 조합

양자역학과 소녀의 연결고리로 너무나 신선한

스토리를 선물해 주는 책 [양자역학 소녀]

처음에 양자역학을 잘 몰랐던 딸아이;;

네이버에 검색해서 딸아이랑 머리 맞대고

양자역학 설명만 30분을 했던 거 같아요^^

덕분에 우리 꼬맹이, 양자역학을 알게 되었네요~






이야기 중반부에 현이가 사라지는 현상을

양자역학 때문이라고 말하는

천재 과학 소녀 수아가 등장하면서

이야기는 더 흥미진진해집니다.

현이와 수아의 만남으로 펼쳐지는 뒷이야기도

너무 재미있답니다^^

문학에만 관심 있던 아이도 과학에 흥미를

붙일 수 있는 책 같아요~





서평후기는 출판사로부터 도서만을 제공받아 작성된 솔직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